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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안녕하세요 온라인게임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2012.03.02 PM 11:07
아이폰 어플로 만들어보려고 하는데요..
간단한 온라인게임을 만들려고 하는데
캐릭터의 기본스텟은 뭐가 있을까요??
저에게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 23 개
- 아주좆되는거야
- 2012/03/02 PM 11:11
크기와 테크닉과 스테미너
- 막냉이서현
- 2012/03/02 PM 11:15
크기와 테크닉과 스테미너를 가지고 있으면 아주좆되는거야
- Hugo Primozic
- 2012/03/02 PM 11:17
동정..
- 김생선님
- 2012/03/02 PM 11:18
구멍...
- 아임덕
- 2012/03/02 PM 11:19
힘.
방어
체력.
마법력.
민첩.
이정도면 캐릭터 스텟만들기 어려움 없을까요?
방어
체력.
마법력.
민첩.
이정도면 캐릭터 스텟만들기 어려움 없을까요?
- 까레라
- 2012/03/02 PM 11:21
체력 마나
힘
민첩
지능
복잡하게 더 파면 적중 정신 매력
힘
민첩
지능
복잡하게 더 파면 적중 정신 매력
- HP9999
- 2012/03/02 PM 11:22
보시다시피 루리웹이 이렇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YouAreGay
- 2012/03/02 PM 11:23
그냥 숫자 280을 준뒤
키/IQ/ㅈ크기를 자기 입맛에 골라 배분하는 시스템은 어떨까요?
키/IQ/ㅈ크기를 자기 입맛에 골라 배분하는 시스템은 어떨까요?
- 몬스터.[
- 2012/03/02 PM 11:25
기획을 하고 필요한 스텟을 넣으시던지 만들면서 필요한걸 추가하세요
스텟이란건 먼저 정하는게 큰의미가 없죠 밸런스는 테스트하면서 의도를 반영하면되는것이고 개발하다보면 구조에따라 추가 변경사항은 반드시 생김으로 어떤 게임을 만들지 정하시고 만드시길
스텟이란건 먼저 정하는게 큰의미가 없죠 밸런스는 테스트하면서 의도를 반영하면되는것이고 개발하다보면 구조에따라 추가 변경사항은 반드시 생김으로 어떤 게임을 만들지 정하시고 만드시길
- 존 카멕
- 2012/03/02 PM 11:25
키/몸무게 스텟으로 한다음
키에 비례해서 몸무게를 계산해서 몸의 전체적인 벨런스를 스텟으로 만드는건 어떨까요. 키작고 뚱뚱하면 그냥 다시키워라
키에 비례해서 몸무게를 계산해서 몸의 전체적인 벨런스를 스텟으로 만드는건 어떨까요. 키작고 뚱뚱하면 그냥 다시키워라
- Wing-Zero
- 2012/03/02 PM 11:26
슴가 크기
- 망상고양이
- 2012/03/02 PM 11:28
오덕치
- 불어봐지옹그
- 2012/03/02 PM 11:29
일단 스텟이 여러개로 분리되어 개당 하나의 속성만 지니는 스텟이 7~8개 로 나뉘는 거 리니지 같은 경우
아니면 기본적인 스텟 3~4개, 예로 들면힘, 지력, 체력, 민첩 같이 하고 그 하위에 스텟에 딸려서 같이 적용되는 하위 범주를 두는 것도 훨씬 사람들이 스텟 찍는데
복잡함 없이 할 수 있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것 같은데요
아니면 기본적인 스텟 3~4개, 예로 들면힘, 지력, 체력, 민첩 같이 하고 그 하위에 스텟에 딸려서 같이 적용되는 하위 범주를 두는 것도 훨씬 사람들이 스텟 찍는데
복잡함 없이 할 수 있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것 같은데요
- 손나은지
- 2012/03/02 PM 11:30
먼가 진지하게 댓글을 달아 드리고 싶은데 댓글때매 할수가 없...ㅋㅋ
- 충격의 정은지
- 2012/03/02 PM 11:31
힘 - 근거리공격력과 들 수 있는 아이템무게에 영향을 미침
손재주 - 원거리 공격력과 확률스킬 발동확률에 영향을 미침
건강 - 체력과 질병저항력에 영향을 미침
지능 - 정신력과 마법공격력에 영향을 미침
용기 - 마법방어력과 혼란, 마비 등의 내성에 영향을 미침
운 - 전채적인 스텟에 영향을 미침
체력 - 공격을 견딜 수 있는 수치
정신력 - 마법 및 액티브스킬 사용시 소모되는 수치
방어력 - 방어구에 따라 증감 힘이 모자르면 착용불가능한 방어구가있음
근거리 공격력 - 무기의 공격력과 힘에 따라 증감
원거리 공격력 - 무기의 공격력과 손재주에 따라 증감
마법공격력 - 마법 무기와 정신력에 따라 증감
마법방어력 - 마법 방어구와 용기에 따라 증감
손재주 - 원거리 공격력과 확률스킬 발동확률에 영향을 미침
건강 - 체력과 질병저항력에 영향을 미침
지능 - 정신력과 마법공격력에 영향을 미침
용기 - 마법방어력과 혼란, 마비 등의 내성에 영향을 미침
운 - 전채적인 스텟에 영향을 미침
체력 - 공격을 견딜 수 있는 수치
정신력 - 마법 및 액티브스킬 사용시 소모되는 수치
방어력 - 방어구에 따라 증감 힘이 모자르면 착용불가능한 방어구가있음
근거리 공격력 - 무기의 공격력과 힘에 따라 증감
원거리 공격력 - 무기의 공격력과 손재주에 따라 증감
마법공격력 - 마법 무기와 정신력에 따라 증감
마법방어력 - 마법 방어구와 용기에 따라 증감
- 月山明博
- 2012/03/02 PM 11:31
잉여력, 항마력 정도?? 스탯같은거 찍기 싫음
- 나는야남자
- 2012/03/02 PM 11:32
크기(힘) 단단함(체력) 지속시간(속도) 테크닉(지능) 등로 스텟 나누시면 좋을거 같네요
- 불어봐지옹그
- 2012/03/02 PM 11:34
아 다른분들이 이야기 하시는 속성은 그것의 능력위주인데
카리스마도 있어야 자연스럽게 보너스 스텟 +됩니다
없으면 강간됨..
카리스마도 있어야 자연스럽게 보너스 스텟 +됩니다
없으면 강간됨..
- 내일은사장님
- 2012/03/02 PM 11:37
크기 단단함 지속시간 테크닉에 추가로
운 이라는 수치가 높지않으면 몹들과 인카운터가 발생하지않아
자칫 어드벤쳐 게임이 될우려가잇음
운 이라는 수치가 높지않으면 몹들과 인카운터가 발생하지않아
자칫 어드벤쳐 게임이 될우려가잇음
- 야메데♡
- 2012/03/02 PM 11:51
간단한 온라인 게임을 만든다고 했는데
강간한 온라인 게임을 만들고있네 ㅡㅡ
강간한 온라인 게임을 만들고있네 ㅡㅡ
- HighqualityFace
- 2012/03/02 PM 11:57
중간중간 쓸대없는 것이 드가있는듯 하다...ㅋㅋ
- Dragonㅡs
- 2012/03/03 AM 12:01
온라인게임이래도 장르에 따라서 다르고요.
모바일 계열이면 스탯 여러개보다는 간단한걸 추천합니다.
모바일 계열이면 스탯 여러개보다는 간단한걸 추천합니다.
- 간장마루
- 2012/03/03 AM 12:05
ㄷㄷㄷ 직접 혼자 제작하시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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