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스타2는 속도를 좀 늦췄어야하지 않았나 싶네요.2017.09.27 PM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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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날때부터 스타2 경기를 보면서 느낀건데

 

스타2는 너무 빠름

 

문제는 확장팩이 나오면 나올수록 속도가 더 빨라지는거 같더라고요.

 

겜 할때만 정신없는거면 그나마 괜찮은데

 

겜을 볼 때도 정신이 없는듯..

 

스1이랑 비교했을때 한타도 더 빨리 끝나는거 같고..

 

스1이랑 스2 경기를 보면

 

스1 같은 경우 '오! 쩐다!' 라고 느낄때 한타가 끝난다면

 

스2 는 '오! 쩐' 할 때 한타가 끝나는 듯

 

전체적으로 유닛 공격속도랑 이동속도를 조금 늦췄다면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 10 개
애초에 가독성 자체가 안좋아서 무슨일이 일어나는지도 모르고 게임끝나더라구요.. 전 그게 별로라서 리그를 잘안봤어요
애들이 너무 잘 뭉침..그래서 보기에 재미가 없음....그래도 군심까지는 래더 열심히 했는데
액티브 스킬 때문에 도저히 못하겠어서 때려침......
지금은 협동전만 하는데 편의성 때문에 할만한거 보니 액티브스킬 설계부터 다시 해야 재밌어지지 않을까 하네요
게임 속도도 빠른데 유닛회전율도 빠르고 유닛상성도 극명함
초반 시작이 빠른것과 스1에 없던 편의성은 대환영이었는데 중후반 운영도 너무 빠르니..약간만 조정했으면 더 좋았을듯
유닛 개개의 스킬이 너무 많아요...
유닛들 특성으로만 싸웠으면 어땟을까 싶은데
스1에 비해서 유닛들 스킬이 너무 많음
이젠 거의 모든 유닛이 스킬이 있다보니...
뭉치기가 스1보다 더 잘되고 스플래쉬에 폭사하는 경우가 더 자주 나오는 것 같아요.
dps를 너무 올려놔서 훅훅 가버림
클래시 로얄을 하다보니 유닛에 기술 많이 넣어주는것보다 다양한 유닛이 많은것도 좋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듬. 스타는 잘 모르지만.
유닛이 순삭당해서 무슨 일이 일어난건지 파악하기가 힘든듯..
저도 너무 뭉치는게 맘에 안들어요 진짜 전투같은 느낌이 없다고나 할까..
거지같은 견제유닛들만 많아졌고 견제 한번에 게임이 터지고 그놈의 마이크로 컨트롤

중시 유닛설계로 개나소나 스킬 갖고있어서 한타때 손만 바쁘고 그래도 차츰 고치겠지

하고 지켜봤는데 한국에서 건의를 해도 무시만하고 개선의 여지가 없어보여서 캠페인만

하고 접어버렸습니다. 그 속도 빠른거도 한국에서 계속 건의했는데 무시당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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