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천년전쟁 아이기스> 불사의 마물 클리어2015.05.06 PM 11:2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사실 이벤트 기간이라 일반 미션을 할 생각은 없었는데, 계속 쌓이는 골드 성령이 너무 자리를 차지하는 터라 처치 곤란인 상황.

이왕이면 효율있게 써보자 생각을 해서 골드 유닛들을 보고 있는데 다들 고만고만한 터라, 예정에 없던 베르니스를 각성. 그리고 골드 성령을 쫙 소비해서 레벨업.

어찌되었든 아머 유니트를 레벨업 시켰으니, 평소에는 도전하기 어려웠던 미션에 가보자 생각하고 카리스마를 42나 소비하는 '불사의 마물'에 도전. 정말 아슬아슬하게 클리어에 성공...

그리고 그 뒤쪽 미션 중 못 깨고 있는 '동쪽 나라의 항구 마을'에 도전한 후 실패함-- 더 하려고 해도 카리스마가 없으니...

여하튼 내일부터는 또 다른 이벤트 시작이라던데, 어휴 내 결정 좀 그만 가져가시오.
댓글 : 7 개
전 어제 1코감이였던 베르니스 3마리먹여서 코감시킬려고했는데 0코감 떠서 눈물이 ㅜㅜ

저도 신이벤트는 계속 막히고있습니다 ㅠㅠ
코스트 감소는 참 안되더라고요... 예전엔 사실 '코스트야 뭐 시간 지나면 늘어나니까'라고 신경을 안 썼는데, 요즘은 1이라도 줄여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뜬금 없는 질문인데
보통 3성 궁병 어디서 얻는지 아세요?
보통 얻을 길이 없으니 이벤트에서 나올 때 많이 얻어둬야지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내일 오전까지지만...) 소라노 쪽 暗闇の墓標 에서 다니엘라(실버)가 나옵니다. 성추투사 이벤트의 迅速なる赤鎧 에서는 소마(실버)가 나오고요.

카리스마랑 스태미너가 부담되긴 하지만 이럴 때 주워놔야죠.
답변 감사합니다^_^b
이분 무과금 유닛진 맞나요


ㄷㄷ 미쳤네....
지난번에 웹머니 글 올릴 때까진 무과금이었는데, 그 후로 2000 + 5000 두 번 과금했습니다. 소과금 정도로... 가차 운이 좋았던거죠.

(사실 초중반에 얻은 결정은 거의 다 가차로 돌린터라...)

5000 과금한건 아직 결정 30개쯤 남았는데 가급적이면 아끼려고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