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천년전쟁 아이기스> 베이스 가차를 돌려보자2015.07.13 PM 11:1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 실제로는 한 달쯤 전에 돌린겁니다.

예전에 나긋나긋님 포스팅을 보니 게임 내 골드로 돌릴 수 있는 베이스 가차에서도 괜찮은 유닛들이 나오는 모양이더군요. 결정도 없고 할 이벤트도 없고 가진건 게임 내 골드 뿐이라 한 50만 골드정도 돌렸던 것 같습니다.

사진은 용량 문제도 있고 해서 초반에 얻은 4장 뿐입니다만, 저 뒤로 저것들보다 좋은 유닛은 나온 적이 없습니다... 왜인지 몰라도 실버 뱀파이어 헌터인 후리가 자주 나왔고, 실버 메이지인 발레리, 힐러 아리사 등 열서너장이 나왔던 듯.

전체적으로 보면 3~4만 정도 돌렸을 때 한 장 정도 나온 것 처럼 보이는데, 실제로는 앞에 많이 몰려 나왔고 뒤는 완전 꽝이었어요. 소재로 쓸만한 것이 나왔으면 만족했겠는데, 아쉽게도 저에게 필요한 건 나오지 않더군요.

뭐, 결론을 말하자면 할 건 없고 골드가 많다면 돌려볼만도 하다... 라는 거. 하지만 너무 돌리면 망한다는 진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댓글 : 8 개
저도 베이스를 50만단위로 돌리는데요 50만에 평균 골드 2~3개정도
나오는것 같더군요...
결정가챠는 돌려본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납니다 ㅠㅠ
베이스에서 나나리가 나왔다는 분도 계시니까 뭔가 희망을 걸고 돌리게 되는... 그리고 월요일에 다시 황금 마차를 돌게 만들어서 결국은 내 결정을 앗아가는 아이기스...!

프리미엄 가차는 뭐-- 정말 특별한 일이 아니면 앞으로도 돌릴 일은 없겠지요.
귀찮아서 공짜베이스가챠도 안깔때가 많은데 앞으로 돌려야곘네요
돌리다 보면 뭐가 나오긴 나오다보니, 은근히 기대하고 돌리게 되더라고요.
실제로 블랙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키울 소재가 없어서 돈이 남아도네요

북미서 1000k 골드가챠 똥꼬쑈 제작 기획중입니다ㅋㅋ
아니 그런 부르주아 발언을 하시다니!

그나저나 이제 니코동 같은데에서 가끔 보이는 가챠쇼를 볼 수 있는건가요!!
50만에 골드라니..ㅜ.ㅜ

일판은 골드가 만성적으로 부족해서 북미에선 한 150만쯤 해봤지만...

인생 여전했습니다. 20만에 실버 한 장도 힘들더군요
북미 가차 확율은 이제 안 믿어요. 역시 북미답게 난이도도 높은가봐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