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천년전쟁 아이기스> 대토벌「망국의 공주와 닌자군단」신급2015.10.15 PM 11:5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오랜만에 찍어보는 아이기스 영상이네요.

사실 요즘은 바빠서 영상같은 걸 남길 여유조차 없었으나, 오늘은 처음으로 대토벌을 올 클리어한 관계로 기쁜 마음에 영상을 올려봅니다.

개인이 보유한 캐릭터에 따라 어느정도 차이는 있겠지만, 이번 대토벌은 극후반부만 빼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네요.

특히 대부분의 유저분들이 가지고 있을 베르니스 하나만 있어도 버티는 것 자체가 어렵지 않아서 더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메이지를 키운 덕분이야'라고 하고싶지만, 영상을 찍다보니 아처로 하는게 더 쉽다는게 함정이군요... 아 내 메이지 (+비숍) 들....

이제 어느정도 육성 안정권에 들었구나 싶기도 하지만, 아직 스토리 모드도 챌린지 모드도 못 깨는 미션들이 수두룩하니 갈 길은 먼 것 같습니다.

아 가차 돌리고 싶다. 참아야지...
댓글 : 4 개
다 방어고자라 에르텔보다 플래궁수가 더 빠른느낌이 있네요 연사빠른게 좋은맵같더군요
제 생각에도 메이지보다 궁수가 더 쓰기 좋은 맵인 것 같습니다.

뭐 물론 메이지 잔뜩 깔아놓는게 펑펑펑 터져서 더 기분은 좋습니다만, 맵 특성상 코스트 모으기가 좀 부담되어서...

그리고 메이지는 체력이 약하다보니 가끔 죽더라고요. 여러모로 메이지의 장단점이 모두 부각되는 맵이었습니다.
루이즈를 위해 최대한 많이 참여하게끔 쉽게 해준거같아요

그거보다 요새 유행하는 1만킬당 루이즈 1장!

이러면 6억따위는 금방 돌파될거같은데 왠일로 이런건 안하네요~_~
아마 그렇게 하면 너무 금방 달성될 것 같아서 그런게 아닐까요.

아니, 그렇게 했는데도 만에 하나 6억 달성을 못 하면 더 큰 문제라 그랬을지도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