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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은 사랑입니다] 데스스트랜딩 컷신 진짜 오질라게 많네요2020.07.15 PM 04:32
뭐 초반이라 그렇겠지만 진짜 요만큼 이동하고 컷신 몇분하고 요만큼 이동하고 컷신 몇분하고..
하여간 코지마 이 양반 자기가 설정한 세계관이랑 캐릭터 설명하는데 너무 컷신으로 다 보여줄라고 하는 경향이 있어가지구 ㅋㅋㅋ
풀옵으로 60프레임 쫙 뽑아주는 것 보니 최적화는 잘 된 것 같은데 컷신에 프리징이 가끔 있네요 패치로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댓글 : 10 개
- TYPE;Unknown
- 2020/07/15 PM 04:38
플4판은 컷씬 프리징 전혀 못느꼈는데 PC판은 묘하게 뭔가 끊기는 감이 있던...
- 너의 꿈
- 2020/07/15 PM 04:41
코지마 종특 아닌가요 ㅎㅎ
- 연방의사관
- 2020/07/15 PM 04:53
예전에 ps2로 메탈기어2 할때 컷신 겁나 많아서 짜증났었던 ㅋㅋ
- MdirIII
- 2020/07/15 PM 04:53
맨 첨에 좀 힘들었는데 거기 에피소드 2 넘어가니 또 컷신없이 한참 게임플레이네요.
- HDMI
- 2020/07/15 PM 04:58
그래도 교조적이지 않아서 할만함
- 이슈
- 2020/07/15 PM 04:58
코지마 게임은 원래 그렇죠.
- 세기말의쎄자
- 2020/07/15 PM 04:59
코지마는 컷신 만들려고 게임 만든다는 농담섞인 소문도 있었죠.
그래서 게임 자체가 복잡한 게임을 잘 안 만들고 조작 체계를 그 캐릭터와 알체화 된 것처럼 직감 적으로 만듬.
그래서 게임 자체가 복잡한 게임을 잘 안 만들고 조작 체계를 그 캐릭터와 알체화 된 것처럼 직감 적으로 만듬.
- 양산형스네이
- 2020/07/15 PM 05:17
에피소드 1만 그럼 그 후는 별로 안나옴 ㅇㅇ
아무래도 신규 IP라서 그런것도 있는데 텍스트나 비주얼로 보여주는것보다 컷씬으로 보여주는게 많아서 초반에 지치긴 하는듯
아무래도 신규 IP라서 그런것도 있는데 텍스트나 비주얼로 보여주는것보다 컷씬으로 보여주는게 많아서 초반에 지치긴 하는듯
- 할아버
- 2020/07/15 PM 05:18
근데 컷신으로 안만들면 다 스킵해버리는걸...
- 이통닭/광합성
- 2020/07/15 PM 06:17
직접 배우까지 기용해서 컷신에 공을 들이긴 했는데 아직은 볼만하다 보단 지루하다 쯤에 머물렀죠.
다음작에선 서브작가 좀 기용해서 잔가지 좀 쳐내고 만들었으면 좋겠음.
다음작에선 서브작가 좀 기용해서 잔가지 좀 쳐내고 만들었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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