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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하면서 놀라운점2024.03.30 PM 12:28
장애물 높이에 따라 다리 들리는 높이가 달라지는 디테일과
앞으로 다리들기랑 뒤로 다리들기 구분등이 놀랍네요
댓글 : 5 개
- 신짬뽕
- 2024/03/30 PM 01:09
오 데스스트렌딩에서 봤던 그느낌이네여,,,
별거 아닌데도 저 디테일땜에 체감이 확 달랐는데 국산겜에서 이정도의 퀄리티가 나오다니,,,🥹
별거 아닌데도 저 디테일땜에 체감이 확 달랐는데 국산겜에서 이정도의 퀄리티가 나오다니,,,🥹
- CMx2
- 2024/03/30 PM 01:26
10년도 더 된 게임에도 있었던 기술이긴 합니다.
유니티나 언리얼같은 요즘 엔진은 기본으로 제공하는 기능이기도 하고요.
유니티나 언리얼같은 요즘 엔진은 기본으로 제공하는 기능이기도 하고요.
- 왜날뾁에올인
- 2024/03/30 PM 01:27
https://youtu.be/9fqMCSaQ1Nk?si=u9RybqCJQYI8CtpH&t=531
바닥 기울기 + 바닥 높이에 따라 발위치 발 각도 전부 바뀌는 예제가 언리얼5에서 무료입니다
10초만 보시면 답 나와요
바닥 기울기 + 바닥 높이에 따라 발위치 발 각도 전부 바뀌는 예제가 언리얼5에서 무료입니다
10초만 보시면 답 나와요
- 텓이베어
- 2024/03/30 PM 02:11
이런건 다른 회사들도 신경써주면 좋겠네요.
- TheAlfee디 알피
- 2024/03/30 PM 02:31
이건 2001년 발매된 이코에도 있었어요. 놀라운건 첫번째 콘솔 액션일텐데 유명회사들이 만든겆들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다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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