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tc ..] 루니지의 흔한 다크나이트2012.08.27 PM 09:1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원문의 기사글 링크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news/522/read?articleId=866673&bbsId=G003&itemGroupId=29&pageIndex=6


아주 친한 친구는 아니고, 중학교때부터 쭈욱 친했던 친구의 대학친구로 한다리 거쳐 아는 녀석 얘기인데..

나이트(였는지 클럽이었는지..)에서 즉석만남으로 만나, 밖에나가 횟집에서 광어에 소주 한잔 더 하다가 여자가 집에가기 싫다고 좋은데(..)서 쉬었다 가자는데 넘어갔다더군요.

어차피 술도 많이 취해서 집까지 대리부르면 가격도 비싸겠다, 가까운 모텔까지 대리불러 가서 자고 아침에 술깨서 가야겠다 하고 들어갔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여자가 경찰에 신 to the 고 !!

이건 무슨 견같은 경우냐며 정황을 설명하면서도 재수없음 성폭행범으로 몰리게 생겼다고 생각했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같이 횟집까지 갔던 제 친구가 어찌어찌 횟집 조선족 알바 아줌마가 정황을 봤다고 증인을 확보해서 이름에 빨간줄 가는건 피했다던데..
솔찍히 그때 횟집이 아니라 어디 시끄러운 호프집 같은데서 마셨으면 얄짤없이 성폭행범 되는거죠 뭐;;

요새 워낙 세상이 흉흉해서 다들 성폭력 관련 기사에 날카롭게 반응하시는건 알고있고, 스스로를 보호하거나 방어할 수 없는 무력한 여성 또는 아이에게 저질러진 성폭행이 찢어죽여도 시원찮을 범죄라는것 또한 동감하는 바 이지만..

기사에서처럼 자기 앞가림 다 할 수 있는 나이의 처자가 정신줄을 놓을정도로 술을 먹고 최소한의 자기방어를 포기해버리는건 그냥 멍청한거라고 밖에는 생각할 수가 없네요 =ㅂ= ;;

뭐.. 제 입장은 이렇고 '-')a


루니지의 다크나이트 한분이 사이버 경찰청에 뭐 신고를 넣으시겠다네요 -_- ?
뭐 제가 누굴 콕 찝어서 '니가 잘못했네~' 한것도 아니고, 본문같은 경우처럼 술먹고 정신줄 놔버리는 행동이 멍청하다고 하는게 그렇게 보기 껄끄러우셨는지ㅋㅋㅋ

뭐 아무리 생각해봐도 구린 구석도 캥기는것도 없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사이버경찰청에서 연락이 오나 기다려봐야겠습니다~ '3')~♬





------------------------------- 이하는 답장으로 보낸 쪽지 -------------------------------




사이버 경찰청에 신고를 하셨건 어쨌건 그건 그쪽 마음대로 하시는것이니 패스하겠습니다.

당사자가 아닌이상 어떤 정황이 있는지는 확실히 알 수 없는것이고, 한다리 거쳐 아는 지인이 원문 링크기사와 비슷한 경험을 해서 성폭행범으로 뒤집어쓸뻔하는걸 본 일이 있는 저로썬 원문 기사에서 잘못이 누구에게 있다라고 할 수는 없네요.

지인은 다행히 모텔로 직행하지 않고 술을 더 마시다가 나가서 그 술집 사장님과 알바한테 사정사정해서 억울한 꼴을 면했습니다만, 여성의 착각 혹은 '기억에 없다'라는 어이없는 이유만으로 합의관계가 성폭행으로 간단히 둔갑하는걸 알고 있기에 지금도 기사에 나온 사고의 경우엔 피해자인 여성분이 멍청한 짓을 했다고밖에 판단되지 않습니다.

여성분이 잘못했다는게 아니라, 최소한의 자기방어조차 못하게끔 만취해서 스스로를 가누지 못한 처신이 멍청하다는 말입니다.

뭐 캡쳐까지 하셔서 신고하셨다니 다시한번 읽어보시죠. '어느쪽이 잘못했다' 혹은 '여자쪽이 잘못했다'가 아니라 여자가 멍청하다고 써있습니다 '-')

정의감에 불타시는건지 어떤건지는 모르겠다만,
보내주신 쪽지가 상당히 감정적이십니다.

문장의 끝은 존대로 끝나는데 중간엔 대부분 '니가', 'ㅉㅉㅉ'라는 표현이 계속 나오네요. 뭐 똑같이 감정적으로 나가겠다는건 아니고, 앞으로 타인에게 뜻을 전하거나 설득을하려면 냉정을 찾고 이성적으로 하셔야 상대방도 받아들이기 수월하고 납득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는 거에요.

뭐 개인의 의견 피력이기도 하고 직접적으로 누군가를 겨냥해 악의적 비난을 한것이 아니기에 당연히 법적 문제도 없습니다만, 뭐 혹시 모르니 사이버 경찰청에서 연락오기를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보겠습니다ㅋ
댓글 : 9 개
성인이면 성인답게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하는 건데 요즘엔 그런 게 없지. 책임져야 한다는 개념이 있다면 꽐라가 될 일도 없을테고..,

쪽지 보낸 이는 지인중에 레알 꽐라되어 당한 사람이 있나 싶은 듯한 반응같기도 하고..., 알 수 없군요.
비약이 조금 있긴 하지만, 쪽지주신분의 말씀도 어느정도는 수긍은 갑니다.
그런데 다소 감정섞인 말투와 얼토당토않은 사이버 경찰청 신고드립이 재밌어서요 ㅎㅎ;;
아 내 손발
근데 루리웹에서 쪽지 공개하면 안되는걸로 압니다.. 글쓴분 심정은 이해가지만 쪽지는 지우시는게.
엇.. 보낸이의 정보를 전부 지웠는데도 안되려나요..??
최근 들어 젤 재밌는 해프닝인데 ㅜ_ㅡ

쪽지에서 제가 링크글에 쓴 리플부분 제외한 대부분의 쪽지본문 역시 모자이크 처리 하겠습니다.
근데 멀 신고 하겠다는거죠? ㅡㅡ;;
그러게요 도대체 뭘신고하겠다는건지 누가 설명좀 ㅋㅋ
쪽지 공개하면 강등 사유인걸로 알아여;;
태연신랑님 // 감사합니다. 쪽지 캡쳐샷은 내리겠습니다 ^^;;

강등환을 맞을순 없어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