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업물] 디자인에서 노출은 매우 중요!!2015.12.15 PM 0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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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달전에 친구네 회사에서 제작하고 있는 게임 캐릭터

시안겸(노출의 정도!)해서 테스트로 그려줬던 그림.

여자캐릭터의 노출은 나름 디자인의 중요한 포인트.

저길 꽉꽉 천따위로 싸맸다고 생각하면 어휴. 끔찍해.

헤헷.





오랜만에 조금 길쭉하게 그렸더니 혼자 신나서 열심히 그렸던듯...
댓글 : 14 개
전 오히려 꽁꽁 싸메고 있는게 좋더군요.

꽁꽁 싸멘 여캐가 살짝 맨살이 드러났을때의 섹시함이 캬...
설득력 갑....*-ㅅ-*
플레이트로 꽁꽁꽁 싸매도 보이는 그 라인이 최고입니다
전 그래도 역시 살색이...
배우신분이네요
후훗.
아름다운 철학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코슥)
전 개인적으론 그 캐릭이 자기설정에 맞게 하고 다니는 게 더 좋더군요
히오스의 요한나 처럼
물론 디자인에 따라서 꽁꽁 싸맨것도 좋기도 합니다. : )
신부이야기...
????
저도 카이님처럼 여캐일지언정 섹스어필하려고 말도 안되게 노출하는 장비나 의상 착용보다는
그 컨셉과 설득력있게 장비와 의상을 착용한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전 둘다 좋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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