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 게시판] 편의점 알바하는 만화.jpg2017.03.12 PM 11:3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569057F54C1647000D.jpg

댓글 : 14 개
ㅠㅠ
정말 저런 양X치 놈들 때문에 엄한사람들만 피해를 보죠.
하 진짜 ㅠㅠㅠ
전 편의점 알바할때 저렇게 걸린적이 없기는 한데
저렇게 될까봐 항상 걱정하고 그래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네요.
진짜 법이 개ㅈ같음.

구매를한새끼를 조져야되는데 판매한사람을 조지고있음.,
그래서 일본에서는 술담배 살때 구입의 모든 책임은 자기가 진다는서명을 누르게 되있음.
그 글 올라올때마다 댓글에 일본 거주자분들이나 워홀가신 분들께서 아니라고 정정댓글 달아주시더군요...정작 서명 눌러도 정말 형식적인 절차일 뿐 일본도 역시 판 사람의 책임이라고 합니다. 보시는 분들 알아두셨음 좋겠네요.
레알 거지같은 상황이죠 ㅋㅋ
제발 사는놈도 처벌좀
...법이 아주 그냥...
범죄저지르는 놈은 죄가 없지만
못 막은 놈은 죄가 되는 ㅋ
사는사람도 걸려야하는데..술집도 미자 있던거 걸리면 술집만 영업정지 먹던데..
아파트 계단에서 몰래 담배피는놈 보름동안 쫒아다녀서 잡았더니 아래층사는 고딩...
피워도 아기들 키우는 층돌아다니면서 피움.
부모왈 니가뭔데 우리얘잡아?
아파트 공용 정원층에서 술하고 담배피던 남녀고딩 타일러 보낸 보안아저씨를 며칠뒤 관리삼실에서
민원들어왔다는 자기들 정원에서 이야기중인데 와서 윽박지르고 욕했다고 보안대원 짤라버리라고 함.
직접와서 민원 넣은것도 아니고 전화로 피해자학생 언니라고 사칭해서 넣음
추적결과 허위사실 드러남 그집 언니없고 그날 남학생하고 술먹고 담배피고 찐한 애정행각벌이던 여고생이 민원넣음.방문거절함.
보안대원 보고 째려보더만 인성 쓰레기 맞음.내가 남자얘라도 그런얘는 줘도 안사귐.하 그런데..
웃기는건 끼리끼리 논다고... 같이 있던 남자얘는 윗 계단 담배사건 주인공이었음.
실제사건임.
잡지 말고 확인후 경찰신고하시징
아... 공감합니다... 저도 덩치크고, 수염나고, 키는 180 이상에, 문신까지 하고 새벽에 오토바이 타고 온 3명의 남자들(액면가 최소 35살)이 오길래 술 신분증 검사 안하고 팔았더니 세명 다 만 16세였다는... 경찰도 보고 깜짝 놀랐었죠.

결국 저 만화 그리신 분, 기소유예(보통 초범에 의도적으로 한 게 아니니 99% 기소유예가 나온다고 하더군요. 안나오면 얄짤없이 몇십만원 단위 벌금.)로 벌금 안내고 수사기록 남았던지, 아니면 저처럼 즉결심판으로 넘겨서 수사기록 안남기는 대신 벌금 내고 끝냈던지 했겠네요.

하여튼 나이도 어린 것들이 못사게 법으로 정해져 있음 처 사질 말아야지...
저도 저렇게 벌금 냈습니다. 150만원.... 겨울이 시작되는 계절이었는 데 부가세도 나오고 겨울이라 장사도 안되면서 3월인 지금도 벌금 낸 거 때문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