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나루토 스톰4 // 특전 구성품 질문..2016.01.21 AM 09:0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그냥 일반판 사려는 쪽이 더 크네요...

근데 햇갈리는게 또 생겻,,



먼저 일반 예약판매 특전으로 나루토의 일러스트가 담긴 나루토 메탈 플레이트와 우즈마키 보루토, 우치하 사라다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초회한정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우즈마키 보루토, 우치하 사라다, 보루토X사라다 합체오의, 호카게 버전 하타케 카카시 등의 다운로드 코드가 주어진다.

조기해방 특전에는 우즈마키 나루토, 우치하 사스케, 나루토X사스케 합체오의, 휴우가 히나타, 하루노 사쿠라 다운로드 코드가 담겨있다.

호화 한정판은 게임 본편을 포함한 우즈마키 나루토 한정 피규어, 스톰 메모리즈 아트북, 메탈 케이스, 사스케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메탈 플레이트, 콜렉터 박스로 구성됐다.





이렇게 되어잇는데


일반 예약판매특전
초회한정특전
조기해방특전
호화한정


이거 전부 다른말인가요

일반예약 특전이 초회한전특전이 아니고...
다 별도로 사야한단 건가요...ㅠㅠ

하..ㅠ난독증인가이것도..ㅠ
댓글 : 4 개
예약판매특전은 말 그대로 미리 예약을 한 사람에게만 주어지는 겁니다. 초회한정 특전은 초도 물량에 한해서 끼워주는 것이구요. 그러니 이 말은 예약을 하면 당연히 딸려온다는 말이겠죠. 조기 해방특전은 게임내의 잠겨있는 요소를 미리 쓸 수 있게 언락코드를 포함시켜준다는 말입니다. 이를테면 일정구간을 지나야만 해금이 된다거나 엔딩 후 해금되는 요소들에 관한 이야기립니다.

호화한정판은 말 장난입니다. 한정판이 호화롭다는 말이 되기도 하지만, 한정판도 2종류 이상 발매하여 그 등급을 매겨 나타내는 말로도 쓰입니다.

여기서 문제가 되는 것은 예약판매특전인데, dlc를 많이 내놓는 회사의 게임 같은 경우 이 예약 판매특전을 나중에 판매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원래라면 특전이기에 판매를 하지 않는 쪽이 맞거든요. 이걸 종잡을 수 없다는데서 문제가 생깁니다. 게이머라면 모든 요소를 다 갖추길 희망하죠. 그런 입장에서는 이 판매요소가 고마울 따름이죠. 근데 최근 몇몇 게임들은 예약특전을 판매 dlc 목록에서 빼더라구요. 예를 들어 드래곤볼 제노버스의 예약 특전인 베지터 같은 것 말입니다.

단순한 코스튬이면 모르겠지만, 이게 드래곤볼 제노버스와 이번 나루토처럼 캐릭터가 되면 고민거리가 되어버리는 겁니다.캐릭터 게임에서 캐릭터를 주지 않는다면 캬아 -

그러면 그냥 일반예약사는게 이득일지도요..피규어는 그닥 안끌리고.,, 드래곤볼처럼 끝까지 따로 캐릭터를 안준다던가 그렇겟지만 뭐...그냥 일반예약판매 특전을 사면..
초회한정, 조기해방이 된단건가..
맞습니다. 예약판을 구입하시는 게 좋겠죠. 사실 콘솔판 사실 분들은 고민이 줄죠. 문제는 스팀버전을 비롯해 pc판 사시는 분들. 아직 한글로 나올지 안나올지도 모르고 원체 세일을 많이 하는 pc의 특성상 예약까지 하는 게 좋을 지 고민이 되죠. 만약 말씀드린 특전들이 나중에 판매가 된다면 기다렸다가 세일기간에 사는 게 이득이니까요. 근데 콘솔은 나중에 빅히트판이 아니면 덤핑이 되는 일이 없으니, 구입하실 거면 지금 예약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ㄷㄷㄷ.. 저는 콘솔로 살꺼라..ㅎㅎ 긴설명 써주신거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
일반예약을 반드시 겟츄하겠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