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게이무 팁] 별이되어라 장비 세팅 tip(무기)2015.01.11 PM 0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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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양쪽무기에 무조건 크리가 붙어야된다.
(세트옵에 크리 붙었다고 또는 외 크리검세팅으로 크확55된다고 해도 무조건 쌍크리 붙은것으로 하세요
전 크리55세팅과 크리61세팅으로 각각 실험해 봤는데
딜한방은 크리55세팅이 크지만 1댄스 딜 총량은 쌍크가 더 큽니다.)

그냥 결론만 이야기하자면 최상위 세팅순
1순위 크크방적 크크방적
2순위 크크무방 크크무적
3순위 크크무방(적) 크무무적(방)

라그 천판이상 돌아보면서 느낀점입니다.

파는 실험할 재료가 없어서 못했으나
방관10차이가 기공 500정도 차이 나더군요

실험했던 검은
크크무방 (기공588)
크크무적 (기공719)
요두개를 번갈아서 써봤는데 기공 719쪽이 약300정도 기공이 높았으나 데미지는 크크무방쪽이 평균적으로 높더라고요

혹시 도적외에 다른 딜러동료들한테도 무공보단 방관과 적중옵션이 좋다는 예기로 받아들여도될까요??
네 맞아요 크크무무가 크크방하나와 맞먹어요 에지간한게


추가적으로 저스펙이라면...

크파 카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크파SSS카드를 기준으로 설명하며, 사진이 없이 단순 수식으로만 반복됨에 양해를 먼저 구합니다.

이 크파 SSS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봅니다.

전제1.크파SSS의 경우 41의 수치를 제공합니다.
전제2.크파의 경우 70렙 기준으로 83.4%의 점감을 받습니다.
전제3. 점감을 받은 크파 카드의 최종+ 수치는 34.1(이하 34로 통일)입니다.

장점

크파 카드는 미완성 된 동료의 크파를 마치 완성된 동료처럼 올려줄 수 있습니다.
무기 한부위에 크파가 없는 동료에게 부여하면 어느정도 크파를 맞춰줄 수 있습니다.

단점

크파 카드는 완성이 된 동료에게는 큰 의미가 없을 만큼의 데미지를 올려줍니다.
크리티컬이 안나면 그냥 없는 것이다.

크파 카드 착용 예시

레벨 70 크리티컬 50% 크파 41.7+0%, 41.7+50%, 41.7+90% 41.7+120% 인 경우를 예로 들어서 설명합니다.

+크파가 0%인경우 = 41.7->75.8 => 크리티컬 시 80%의 데미지 상승 그 효과는 그 어떤 카드보다 좋음
+크파가 50%인경우 = 91.7->123.1 => 크리티컬 시 34%의 데미지 상승.
+크파가 90%인경우 = 131.7->165.8 => 크리티컬 시 25%의 데미지 상승.
+크파가 120%인경우 = 161.7 -> 195.8 => 크리티컬 시 21%의 데미지 상승.
-> 이 경우 크리시에는 지능20% 카드와 거의 동급이지만 크리가 안뜨면 그냥 0.

정리. 크파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저 스펙유저에게 가장 효율이 좋다는 점이며,
크파카다의 가장 큰 단점은 고 스펙 유저에게는 그다지 큰 상향이 없다는 점입니다.
댓글 : 3 개
줄임말 설명좀부탁드려요
크=크리확률인지 크리파워인지?
무=??
방=방어무시?
적=적중??
부탁드려요~
크크방적은 크리확률 크리파워 방어관통 적중 입니다.
크리옵션들은 다중요해서 보통 크크로 둘다붙이는걸로 하는편이지만
둘중하나를 골라야한다면 악세로 보충할 수 없는 크리파워를 선택합니다. 물론 저경우 악세로 크리확률 보충해주셔야됩니다.
무는 무기공격력과 무기최대공격력증가인데 보통 스킬 한방딜 노리는 캐릭들은 무최공, 평타 지속딜 캐릭들은 무공을 고르는편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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