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대기모션2015.07.24 AM 0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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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가 한명만 더 있어도, 이걸로 프로젝트 하나 갈 수 있을거 같은데..

댓글 : 15 개
예전엔 도트로 일일이 다 그려야 움직이던 캐릭터가 이젠 일러스트가 되어 움직인다니.. 참 좋아진 세상. 제작자는 더 힘들지만..
그런 의미론 바닐라웨어라는 개발사가 무척 부럽고 대단해보입니다
이번 오딘 스피어 리메이크 소식도 아시겠군요. 참 대단한 개발사죠.
넵,가지고 있지만.. 시스템까지 업그레이드 한 리마스터버전이라 고민없이 사려구요 ㅎㅎ
한손검과 쌍검이군요.

쌍검이 액션성이 좋죠.
쌍수캐릭을 되게 좋아해서.. ㅠ ㅠ;;
저는 벨렌스를 중시하는지라 한손검 + 권총을 좋아합니다.

쌍수들고 개돌하다가 원거리 공격맞고 죽으면 끝나버리죠. 근거리 원거리 다 커버하는 캐릭터가 좋습니다. 흐흐흐...
하긴.. 클래스 정하는 게임에선 늘 선택전에 가장 시간많이잡는 딜레마죠 그거..ㅎㅎ
반면에 저는 쌍검은 꺼려해도 쌍권총은 고르는 모순이 있습니다.

총은 근거리에 쏴도 위력이 있고 멀리서 헤드샷 해도 위력이 있어서리... ㅋㅋㅋ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마다 유리한 레벨디자인의 무기별 밸런스 따라가게 되더라구요..
원거리 캐릭터의 데미지를 줄인다 하더라도 그 편리성때문인지 어느 MMORPG를 하든 원거리 캐릭터가 유리하더군요.

애초에 큼직한 화면에서 적과 멀리 떨어져서 적의 패턴을 미리 파악할 수도 있고 그러니 그런것 같습니다.

적어도 횡스크롤 게임이랑 벨트스크롤은 이런것 같네요. 근거리 캐릭터가 회피기가 빵빵하지 않은이상...
와 캐릭 진자 짱이네욤
엇.. 감사합니다
혹시 spine 쓰시나염
넵 스파인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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