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T.U.] 15. 유리아, 에리네, 레이유 자신들이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과거가 밝혀지게 되다. 2013.07.03 AM 09:3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15. 유리아, 에리네, 레이유 자신들이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과거가 밝혀지게 되다.

축제기간에 시합을 통해 유리아, 에리네. 레이유의 실력을 알게 된 엘리아, 라이나, 루이스 이사장들은 비상회의를 소집하고 앞으로 위협이 될 것을 걱정하여 서로 정보를 공유하기로 하고 비상시에는 서로 도와주기로 약속을 하였다. 그리하여 각 학교의 이사장들은 그 학교에 같이 다니고 친하게 지내는 학생들을 불러서 이야기를 시작하였다. (엘리아 - 에리나, 유리에 / 라이나 - 프레아, 라네스 / 루이스 - 리에라, 메디니) 이야기를 끝낸 후, 그 학교의 학생들은 학교를 위해서 친한 사람을 감시해야 하는지 아니면 사실대로 이야기를 해야 할지 고민에 빠지게 되었다.

유리에: 에리나 언니. 어떡할꺼야?

에리나: 글쎄... 어떡해야 할지.....

유리에: 그냥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

에리나: 아니 그것은 절대 안 돼.

유리에: 왜?

에리나: 우리 학교는 명예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학교잖아. 이 사실이 밖으로 알려지게 되면 우리 학교의 명예와 지금까지 이사장님이 쌓아 오신 일들이 한 순간에 무너지고 엘리아 중학교 학생들의 미래도 사회에 나가서 영향을 받을 것 같아.

유리에: 그렇기는 한데..... 그러면 언니는 이 사실을 숨기려고?

에리나: 유리아 언니에게는 미안한 일이지만 어쩔 수가 없잖아. 학교 안에 소용돌이가 생길 것이 확실한데 말이야.

유리에: 시간이 지나면 유리아 언니가 우리들이 감시하는 것도 알게 되고 엘리아 이사장님께 보고를 한다는 것도 알게 되잖아.

에리나: 그래서?

유리에: 그래서 말인데...... 어차피 보고를 한다고 하면 사실을 바탕으로 하는 거짓말을 해도 될 것 같아.

에리나: 거짓 보고를 하자는거야?

유리에: 아니 내 말은, 우리는 보고를 하면 되는 거잖아. 보고 내용에 대해서는 우리가 전부 알려드릴 필요가 없다는 거야.

에리나: 듣고 보니 맞는 말이네..... 우리 입장에서는 양쪽 모두 필요하기도 하고.....

유리에: 그렇지? 이사장님의 명예를 지키면서 우리의 이익도 챙기는 거야.

그렇게 하여 에리나와 유리에는 엘리아 이사장님께 필요한 정보만 알려드리고, 그 이외의 정보는 알려주지 않았다. (과거에 유리아가 엘리아 중학교를 만들기 이전의 선대 교장이라는 것과 능력에 대해서도 복사하는 능력까지는 이야기를 하지 않고 상대방의 능력을 읽는 정도로만 보고를 하였다.)

같은 시각, 라이나 중학교에서도 라이나 이사장은 프레아와 라네스를 이사장실에 불렀다.

프레아. 라네스: 무슨 일로 부르셨어요?

라이나: 내가 부탁 할 일이 좀 있는데.....

프레아: 말씀하세요.

라이나: 최근 입학한 학생 중에서 에리네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있나?

프레아: 저희도 자세한 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에리나와 유리에처럼 마찬가지로 에리네에 대한 능력이 상대방의 행동을 미리 읽고 반응하는 능력이 아닌 상대방의 행동을 미리 읽는 능력 정도로만 보고를 하였다.)

마찬가지로 루이스 중학교에서도 루이스 이사장님 리에라와 메디니를 호출하였다. 하지만 레이유는 유리아와 에리네와 달리 루이스 이사장이 자신을 조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레이유도 마찬가지로 리에라와 메디니에게 루이스에 대한 정보를 조사하였다. 리에라와 메디니는 루이스 이사장보다 레이유를 더 따르고 있었다.

레이유: (리에라와 메디니를 보면서) 너희가 루이스에게 내 조사를 하고 있는 것 다 알고 있어. 그래서 말인데. 나도 부탁 좀 하자.

리에라: 부탁이 어떤 건데요?

레이유: 루이스 조사를 해주었으면 좋겠어. 나를 조사하는 것처럼 말이야.

리에라: 조사한 적 없어요. 물론 보고도 축제에 보여주신 능력이 전부라고 이야기 했어요. 그리고 과거에 저희 학교 선대 이사장님이라는 것도 모르세요. 마찬가지로 저희도 루이스 이사장님에 대한 정보를 모르고요. 능력도 마찬가지에요. 다만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세 분의 이사장님 모두 자신의 이익에 학생들을 이용하고 있다는 것 정도로 알고 있어요.

레이유: 학생들을 이용하다니?

리에라: 지금처럼 자신의 위치가 불안하면 학생들을 이용해서 정보를 모은 후에 그 정보를 가지고 약점을 모은 후 기습 전투를 해서 이겨서 자신의 위치를 지키는 거지요.

레이유: 그렇구나. 아직 내 능력에 대해서는 전부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거네.

리에라: 네. 어떻게 하실 생각이세요?

레이유: 너희는 계속 정보를 루이스에게 제공하는 것처럼 해. 너희들 정보 이외에는 다른 정보를 알아 낼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나머지는 나에게 좋은 생각이 있으니 맡겨주기만 하면 될 것 같아. 학교 안에서는 너희들이 위험해질 수 있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 볼 생각이야.

리에라: 네.

메디니: 네. ^^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