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적고 싶어서 만든 카테고리] 내가 알고 있는 국내 에로2013.06.16 AM 03:0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MT에서 TV틀면 나오는 성인 채널이나 성인 방송 보면 꾸준하게 방송 하는 에로물 한번들 보셨을겁니다.

가끔 자석으로 낚는.... 아 오 나쁜 종자들도 있지만요.

이쪽 분야가 왜 외면 받냐면요. 맨날 나오던 사람들만 주구잔창 나옵니다.
나머지는 제 주관적인 생각과 짧은 지식으로 씁니다.

일단, 진짜로 하는게 아니기 때문이죠.

일명 공사 라 불리우는 작업은 합니다. 쉽게 표현하면

여자는 거기에 파스를 붙이는 격이고 남자는 거기에 양말을 입히는 겁니다.
옛날 공사는 저것보다 더 힘들었다고 합니다. 숙달된 배우는 공사 작업이 칼같고 퍼펙트 하다죠.
(병신같은데 왠지 멋져)

의외로 국내 에로들은 페티쉬적인 애무가 많이 나옵니다. 제일 많이 나오는게 스타킹 신은 여자 다리를 킁캉킁캉 한다던지 심하면 양말까지 다양하죠.

요즘은 좋은 집에서 촬영하는 경우가 많아진듯 합니다만... 여배우들이 담배피며 나오는 장면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취향이 좀 갈리겠지만요.

그리고 신인이 별로 없기에 화장이 붕 뜬 여배우가 나오기도 합니다.(방석집도 아니고 흠좀무)

정 사 장면도 카메라 앵글이나 이런게.... 이럴거면 그냥 19금 영화 보고 만다 라고 외칠정도로...

이게 소리만 야한 작품인 경우가 더 많다고 해야 할까요.

심의규제때문에 어쩔수 없다지만

일반인 유출 보다 한참 떨어지는 격이죠.
간호 에로배우중 뜨는 배우들이 있는데 이름은 잘 모르겠고 가슴이 F컵인가 G컵인 여배우인데 꽤 풍만 하십니다.(덩치도) 그리고 수지를 닮은 여배우분도 계시죠. 다른거는 몰라도 그분은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듯 합니다.

과거에는 성인 영화관이라는 것도 존재헀지만 요즘은 없어진지 오래이고

성인 피시방 가면 볼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가본적이 없어서(거긴 화상채팅이나 급만남 목적이 크지만 들어갈때 휴지를 준다죠)

뭐 일본쪽이 비정상적인거지만 국내 에로계는 앞날이 어둡다고 해야 할까요. 성진국에 치이고 러시아에 치이고 미국에 치이고 요즘은 중국도 가세한듯... 동남아 쪽도

드물게 국내에서도 무수정한게 나오기는 하는데 그런거는 편집할때 칼처럼 잘라내고 외국 수출용이라고 하더군요.

정사씬이 사실상 가짜이기 때문에 이건 남자배우 경우 허공에 펌프질 하는 격이죠--;













댓글 : 3 개
이하루.
이하루..
내가 한달6000원짜리 에로물보다 3개월만에 해지
제목은 다 다른데 나오는 여자나 남자는 다 똑같은사람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