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 디아블로3 확장팩 베타 해보신분들께 질문 드립니다 ^^2014.02.26 PM 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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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에 2.0으로 패치 되면서 대대적으로 바뀌었다고 해서
질문드립니다 전 게임을 말 그대로 즐기는 라이트 유저라서 아이템이 뭐가 나오든
만렙 이후 정복자 레벨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크게 관심이 없는 쪽이라서
제가 궁금한 점은 패치 이후 액트1 부터 몹이 많아졌나요? 일반적인 전투 부분이 많이
바뀌었는지 궁금합니다 오리지널은 전체적으로 보면 일직선에 던전도 많이 없고 심심한 부분이 많았는데
게임 전투 자체가 바뀌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내일 패치되면 오리지널때 스킬도 바뀌었는지 궁금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 6 개
몹은 패치전보다 줄었고 디아3 오리 초기랑 미슷한 수준으로 돌아갔는데 경치는 늘었어요.

스킬은 너무 많이 바뀌어서 그냥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구요.

전투스타일은 피흡이 대대적인 너프가 되면서 확장팩에선 말뚝사냥이 거의 불가능해집니다. 고단계는 무조건 힛앤런
아... 그렇군요 ㅋ 감사합니다 ㅋ
힛앤런 어렵던데 ㅠㅠ
몹이 많아졌느냐.
초창기보다 몹을 한번 엄청늘렸는데 그게 문제고 버그성이라고 해서 몹을 다시 줄였습니다. 그래도 초창기보다 많으며, 몹의 스팩은 캐릭터의 기본 레벨을 따라가고 난이도가 증가하면 몹의 출현 숫자가 증가하는 변화가 있습니다.
물론 보통부터 달인 난이도까지 이렇고 고행 난이도를 진입하면 몹의 체력과 공격력이 단계가 올라갈수록 급등합니다.

스킬은 딜 소스 수급과 동시에 공격도 같이 할수 있는 스킬조합들이 무력화 됬습니다.
캐릭터를 불문하고 딜소스 수급을 위한 스킬과 강한 화력을 내는 딜 소스 소모 스킬이 확실히 구분되어 예전같은 스킬 난사는 불가능 합니다.
대미지 기반 생명력 흡수 옵션은 많이 약화되고, 확장팩에서 70렙을 달성하면 효과가 없어지게 되다보니 적중시 생명력 회복 옵션의 중요성이 높아졌고, 이 적생옵의 효과를 보는 적중계수도 딜링 스킬은 적게 적용되고, 딜 소스 수급 스킬계열이 많이 적용되여 생존에서도 스킬 사용이 영향을 받습니다.

즉 생존을 해야하고 딜 소스를 모아야 하는 상황에서 딜소스 수급 스킬을 사용해서 공격을 하다가 딜 소스가 충분히 모이고 생존에 지장이 없을때 딜링 스킬로 큰 대미지를 주는 전략적 운용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내일 패치가 오리지널 스킬들 바꾸고 룻체계 바꾸고 하는 패치입니다.
61렙 이상의 스킬이 확장팩 컨텐츠라 오픈이 안될뿐 나머지 스킬은 확장팩과 동일합니다.
우와 ㅋㅋ상세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확실히 이번에 제대로 갈아엎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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