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아이폰은 역시 게임용도로 하기 힘들다2012.03.01 AM 12:4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아이폰4s 장만한지 두달여...
여러 게임을 해봤디만 한손만으로 조작가능한 게임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조작감이 영 뭣같아서 하기 힘들다.
장만한지 얼마 안됐을 때는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를 재미있게 했고 그 때 구입한 에스프가루다2는 지금도 즐긴다.
최근 구입한 브랜뉴보이도 괜찮고.
그런데 스파 같은 격게나 브라더스 인 암스 같은 건 조작감 때문에 손이 안간다.
혹자는 비쥬얼 패드에 적응해보라고 하겠지만 오늘 파이널 파이트하면서 조작감 때문에 분통이 터지고 나니 아이폰 게임의 한계 비슷한 걸 느낀다.
적응해서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 걸까...
댓글 : 12 개
터치위주의 겜을 하세요
버츄얼 패드 같이 패드로 잡고 할 만한 게임은 그런 악세사리를 붙여서 하는 게 좋습니다.
터치는 아무래도 터치용 게임을 하는 게 더 좋죠.
갤럭시 들고 게임해보샘 ㅋㅋㅋㅋ
터치기 때문에 정확한 조작이나 연타등이 문제점이죠..
절대 그럴일은 없겠지만 애플에서 블루투스 패드나 블루투스 키보드 내주면 좋겠음.
3gs로 적응한다.
dd봉봉bb // 애플에서 나온 블루투스 키보드 있습니다.
http://store.apple.com/kr/product/MC184KH/B?fnode=MTc0MjU4OTY
조작감도 그렇지만 화면 가리는 문제가 전 맘에 안들더라고요..
psp를 장만하세요! 비타나 ㅋㅋ
아이폰은 게임은 아닌거 같음.....전 개인적으로 카메라랑 화면이 너무 부럽더군요ㅜ
하다보니 익숙해지던데요. 뭐 예전에 마우스 한손으로 잡고 키보드로 플레이 하는 것도 1994년엔 어려운 일이었답니다.
요즘 왕오빠i 에 한참 빠져사는대 확실히 콤보연결 삑사리 자주 나긴해도 연습만 하면 못할것도 없더군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