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사] 차세대는 솜털 구현??2020.06.14 AM 03:0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Cap 2020-06-14 03-06-43-838.jpg

 

 

Cap 2020-06-14 03-06-57-420.jpg

 

 

 

이게 진짜 인게임인지 모르겠지만 솜털을 대박이네요. 

 

 

댓글 : 4 개
솜털이 아니라 모델의 테두리 부분을 따라 배경의 흐림효과가 사라지는 것 같은데요
눈썹쪽 가장자리를 보면 솜털 맞습니다,
이제 솜털까지 실루엣 부분만 구현 되는 걸까요?
와 이제는 솜털 까지 모델링 생각 해야 되남
어떤분들은 레데리2가 더 그래픽이 좋다던데요

굉장한 눈을 가지신분들임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