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뮬러1 월드] F1; 챔피언쉽 순위 및 이모저모2018.04.16 PM 04:1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c3.png

 

레드불 레드불 레드불

 

17점 차이였던 베텔과 해밀턴의 포인트 차이는 9점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바레인을 제외하고 1,3 경기는 모두 세이프티카(VSC포함) 이후에 순위가

바뀌는 등의 헤프닝이 있었네요. 다음 경기 바쿠도 트랙 특성상 세카가 100% 나온다고 치면

다시 한 번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군요.^^ 

 

c32.png

 

페레즈가 아직도 포인트가 없을 뿐더러 포스 인디아 자체가 아주 저조한 성적 입니다.

차량 개발에서 뒤쳐진 것인지 메르세데스 엔진이 망삘인것인지...

윌리엄스의 과감한 더블 페이 드라이버 기용은 아직까지는 대실패로 보이는군요. 


 

 

 

t3.png


보시는 것 처럼 메르세데스가 1위 자리를 탈환했지만 아직 승리가 없습니다.

메르세데스의 1,2,3 라운드 무승 페이스는 터보엔진을 도입한 '14시즌 이래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합니다. 

 

레드 불은 레드 불이네요. 금방 3위 자리를 굳혀 버렸습니다.

맥라렌의 포인트 획득이 꽤 순조로운 느낌인데 4위 경쟁이 볼 만 할 것 같습니다.

메르세데스 엔진팀들이 리스트 최하위를 이루고 있다니 참 격변입니다.ㅎㅎ

아무래도 지난 해 재정이 넉넉치 못해 차량 개발이 부족했던것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해밀턴은 어느 팀에서나 피트 스톱에서는 팀 메이트보다 느린 느낌이네요 ㅎㅎ

이 번 차이나 그랑프리에서는 2.15초로 베르스타핀이 1위를 차지 했다고 합니다.

지난 해에 그렇게 빠르던 윌리엄스는 피트 스톱 마저 느려졌네요. 총체척 난국 이군요.

 

해밀턴이 연속 포인트 경기 수를 28로 늘리면서 새로운 기록 보유자가 되었습니다.

이전 경기까지는 라이코넨의 27 경기 기록과 타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불운의 아이콘이었던 해밀턴이 지지난 해 말부터 리타이어 없이 럭키 순항하고 있네요.

 


 

 


az.png

 

 


댓글 : 2 개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