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뻘글] 12월초 7박9일 이탈리아행 뱅기표 끊었습니다.2015.06.03 PM 11:4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첫유럽여행, 궁금한게 너무 많은데 보통의 여행카페에서 검색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얻기에는 제 검색 능력이 후달리네요.
간간히 여기다가 글올리면서 정보 좀 얻고싶은데 도와주세요, 흐힛.

그 첫째로...

로마 인, 밀라노 아웃인데 (토요일아침6시반도착 다음주토요일오후12시20분출발)
로마 - 바티칸 - 피렌체 - 베니스 - 밀라노 코스면 될까요?

개인적으로 좀 빡세게 여행하는 스탈이라서 가능하면 더 돌아보고 싶은데 말이죠 ㅎㅎ
아직 이탈리아 유명 관광지나 문화, 유명식당 등에 대한 사전 조사가 안돼있어서
중부에서 북부로 이어지는 라인 중에 가장 유명한 도시를 두고 조사해나가고 있는데
뭔가 빼먹으면 안되는 도시가 있지는 않은지 궁금합니다. (가령, 돌로미티 같은 코스를
저 기간 동안 가도 괜찮을지...)

진짜 일단 지르고 보자고, 비행기표 끊었는데 평소의 제스탈대로 끊은게 아니라
정신이 어질합니다 ㅋㅋㅋ
댓글 : 4 개
이탈리아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요!!! 짱부럽네요 ㅜ
밀라노는 빼셔도 될꺼 같습니다.

밀라노 보단 베니스를 이틀 하시는게 나으실듯

한달전에 이탈리아 갔다 왔어요 이탈이라는 올래 각자 분열된 나라들이 합쳐저서 만들어진 나라이기떄문에 갈곳이 정말 많은데요 기간이 짧기 때문에 유익한곳 위주로 가는것을 추천 합니다 그리고 바티칸같은곳은 혼자 볼경우 정말 무익하기떄문에 가이드를 추천하는데 유로자전거나라 가이드가 가이드분들도 경력이 오래되고 좋더라구요 제가 돌아다닌 코스만 말해드릴꼐요 로마 인해서 로마 시내자유여행1일, 바티칸 (유로자전거나라 투어) 1일, 나폴리 남부투어 (유로자전거나라 투어) 1일, 로마+남부는 3일정도구요 ,피렌체 시내 + 한인민박 야간투어 + 피사 총2일, 베네치아 시내+무라노섬 1일, 밀라노 1일 밀로노 아웃 하시면 되겠습니다 기간이 적기 때문에 이게 최선이 아닐까 합니다. 싸게 가시러면 한인민박도 잘 이용 하시구요 지역 이동은 아침 일찍 하시는게 좋습니다.
유로자전거나라 투어라... 일단 메모해둬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