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장동민 사태에 대한 반응에 어이가 없네요.2015.04.14 AM 11:5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그냥 편하게 간략체로 써봅니다.

1. 무도 식스맨 탓에 장동민이 이렇게 되었다.
애초에 식스맨 후보에 장동민이 들어간 것은 장동민의 최근 성세가 두드러졌기 때문임.
장동민이 이대로 계속 기세가 올랐다면 언젠가 터졌을 일이었고 식스맨 프로젝트는 그걸 앞당긴 것에 불과함.
그런데 식스맨 프로젝트 탓에 이런 사태가 벌어졌다고 떠드는 사람들 보면 어이가 없음.

2. 장동민의 지금 대처는 오히려 머리가 좋은 것.
장동민의 과거 발언을 보면 사실 최근 이태임-예원 반말 사건보다 더 심한 언급임.
그런게 왜 그런 끝난 과거 사건을 꺼내와 떠드나, 실드 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은 이게 많은 사람들이 바랐던 무도 식스맨의 유력한 후보 상태였다는 사실과 맞물려 있음.
만약 장동민이 무도에 출현하지 않고, 다른 프로그램(지니어스, 크라임 씬 등등...)에 출연한 상태에서 이런 사태가 터졌다면 반응이 지금과 같았을까?
그랬다면 장동민은 출현하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전부 하차하고 예능계에서 오랫동안 자숙해야 할 정도의 대처를 해야했을 것임. 장동민의 발언 수위는 그 정도임.

오히려 장동민의 대처가 영리한게, 식스맨 프로젝트를 부각시켜 여기서만 나가면 그걸로 면죄부가 되고 다른 프로그램은 여전히 가능하다고 판단을 내린 것임. 무도 식스맨이란 큰 사건에 사로잡힌 대중들은 이 팩트를 나눠 생각하지 못하고 왜 사태가 이렇게 되었나 난리 치는 거며 놀아나는 거고.

난 오히려 무도 팬으로서 장동민이 식스맨이 된 후 이 사건이 터졌을 거라 생각하면 아찔함. 무도팬으로는 차라리 지금 이렇게 된 것을 다행으로 여겨야 함. 장동민은 과거 뿌린대로 거두는 거임. 오히려 무도를 앞세워 피해를 최소화하려는 움직임이 교활하다고 보임.
댓글 : 13 개
자 이제 그럼 다음 후보를 타겟으로 해볼까나...
ㅇㅇ 지금 장동민은 오히려 처신 잘하고 있는거지 지금 장동민 사과 했다고 하지만 인지도 더 올라갔으면 백프로 다시 터졌을 사건임. 사람들이 관심이 없어서 흐지부지 지나갔을 뿐.
아예 이번 기회에 제대로 털고 다시 치고 올라가야지 김구라 처럼 정점에서 다시 내려왔다가 올라갔다 하면 장동민 손해.
이번 기회에서 부담 큰 무도 버리면서 자숙하는 모습 보여주면 잘 치고 올라갈 능력은 있는 사람
글쓰신 분 생각에 동감합니다. 지금으로서는 옹꾸라에서의 발언이 장동민이 식스맨이 되는데 더 이상 장애가 되진 않을 것 같아요. 오히려 지금 여드름 터지듯이 터진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동민이 식스맨이 되는데 더 유리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장동민과 소속사 그리고 만약 합의가 되었다면 무도측이 머리를 잘 쓴거죠. 사실 예능엠씨급들 연예인들과 무도 정도의 예능프로그램 정도면 오히려 미리 작전을 이렇게 짤 수 있는 수준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식스맨 후보에 오른 누가되도 다 재밌을 것 같습니다. 허나 노홍철이 해주던 역할조건에 부합하는 사람은 정말 장동민 뿐 인것 같습니다.
장동민 무도힉스맨프로젝트 하차한다고 기사났는데요
헉 .. 그랬군요. 그건 못봣습니다. 아쉽네요.
장동민 식스맨 하차에 대한 사람들 반응에 대한 글입니다 ㅎㅎ
이젠 누굴 없앨까...
진짜 무슨 대통령 뽑는건줄 알겠네. 언론으로 디스하고 자질검증하고... 어휴
장동민이 못생겨서 그러나? 라고 장난스레 생각을 해봅니다.. -_-ㅋ
정형돈 말마따나 유독 가혹하죠

무도니까 이런겁니다 게다가 여초들이 밥상한번 제대로 차렸지요

무도 아니었으면 이런일이 일어나지도 않았을겁니다

팟캐스트는 듣는사람만 찾아듣는 방송이고 그리고 발언이 문제됐을때 한번 크게 이슈돼서 사과했구요

김구라는 더하면 더 했지 덜하지 않는데...사과하고 방송하니까 먹히잖아요

무도라서 이런겁니다...진심

막말로 고어무비 일부러 찾아보고서는 이거 왜이렇게 잔인해 라고 욕하는격 아닌가 싶음
내가 사랑하는 무도는 이렇지 않아

지들이 미화하고 지들이 집착하고 지들이 깍아 내림...

진짜 시청자를 가장한 리얼 갑질
여초에서 자기가 좋아하는 후보뽑히게 할려고 일부로 유력한 후보인 장동민 밀어내기로 언급 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예원 사건보다 심하다고는 생각 안합니다. 발언만 놓고 보면 그런데 매체 자체가 어느 정도 사적인 방송 수준에서 나온거라서요. 적어도 이태임처럼 방송 중에 쌍욕할 사람은 아니라고 보는데...사실 무도로서는 이번 사건으로 장동민을 하차시킬 이유는 안될거 같습니다. 장동민이 그냥 민폐끼칠까봐 빨리 하차한거겠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