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이재명 욕설 비하인드 스토리 아는 사람이 별로 없는듯.2021.09.24 PM 08:3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이재명 셋째 형이 약간 정신병이 있는데,   이재명이 성남 시장되고 나서 자기가 성남 시장인양 성남 시청 직원들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면서 이권 개입을 하려고 했답니다.


그래서 이재명이 셋째 형의 성남 시청 출입을 금지하고, 직원하고 접촉도 차단했는데, 그 셋째 형이 그때부터 이재명을 죽일듯이 욕하고 그랬습니다.


그러다가 중간에서 이재명을 두둔한 어머니에게 셋째형이 보X 확 찢어버린다고 먼저 욕설을 합니다.  무려 친어머니에게.


그 이야기를 들은 이재명이 얼마나 화가 나고 마음이 아팠겠습니까?    그래서 셋째형에게 따지려고 전화하니,  형수가 대신 받고 이재명을 살살 약올리며,  그 욕설이 뭐가 어때 그러더라는 거죠.  그래서 열이 받은 이재명이 형수에게 이 욕설이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항의하는 차원에서 그대로 돌려준겁니다. 물론 화가 나기도 했죠.


그걸 셋째형과 형수가 녹음하고 자기네들에게 불리한 부분은 편집해서 욕설만 퍼뜨린겁니다.  이부분은 법정에서 형수가 다 인정하였지요. 본인들이 먼저 친어머니에게 보확 어쩌고 욕설한거를...



이런 맥락을 알면 이해할만 합니다.  갑질을 한것도 아니고,  셋째형의 패륜 행위에 따진 이재명의 슬픈 집안사인겁니다.


보좌관들에게 욕설하면서 젠틀한척 품위있는 척하는 이낙엽보다 백배 낫습니다.

 

댓글 : 15 개
어차피 대중들은 보고싶은것만 듣고싶은것만 들으려 하죠
이재명건과는 별개로 형놈이 저 ㅈ랄하고 다녔다면
전 반ㅈ여놨을겁니다
그렇죠. 이재명의 전과나 욕설이나 맥락을 알고 보면, 다 사연이 있고 그럴만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만큼 이재명은 치열하게 인권을 위해 시민을 위해 살아온 사람입니다.
이 건 관련해선 경찰이 그 셋째형한테 어머니로의 접근금지 명령 내린거만 보면 알수가 있음.
정치, 특히 선거때는 사실관계나 진실은 별로 중요치않죠
욕설이라는 임팩트가 중요한거
설마 저거 모를라구요. 다 알고 그러는거임 ㅋㅋㅋ 저거 당시에 상당히 시끄러웠음. 정치에 관심있다면서 저걸 모른다고? 구라치는거임 ㅋㅋ
알고 그러는 거면 더 나쁜 놈들이네요.
알면서도 그러는거 정치판에서 한두번 보나요 ㅋㅋㅋ
그러면서 민주당 지지한다. 문통 지키네 마네 하는게 어이없어서요.
근데 웃긴건 어르신들중에 저 전후사정은 모르는 분들이 많더군요
문재인 빨갱이 처럼 이재명 형수욕 폐륜 이렇게 단순히 공식화 되었던데...
답답
사람 성격에 따라서는 욕설로 끝난게 다행으로 보일 정돈데 욕설만 뚝 떼다가 매미 같이 울어대니 모르는 사람은 속아넘기기 딱 좋죠
덕분에 새로운 사실 알고가네요..
뭐가 됐든..
이재명이 대통령 되면.. 이재명이 죽던가 조중동이 죽던가, 둘중에 하나는 결딴날 것 같습니다.
그런 리더십을 원하는거죠. 이낙엽식의 엄중하게 보겠습니다를 원하는게 아니라.
이재명도 역시나 같은 정치인이겠지만
그래도 조중동보단 나을거고 칼뽑아서 어찌 어찌 때려죽여줄거라 생각은되네요
우선 조중동보다 떡찰부터
이글 추천 해야하는데...제발 진실을 알자~~~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