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지금 러시아가 겪은 패전은 어마어마하다.2022.03.05 PM 09:3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여러분 지금 2차세계 대전 독소전 이후 최대의  군사 이벤트를 라이브로 보고 계십니다.


그것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상대로 선제 공격을 걸고, 완벽하게 뒤집기 한판을 당한 상태입니다.



러시아의 패망은 일단 무조건 확실합니다.  변수가 있다면 핵위협정도?  


일단 크림반도와 돈바스 토해내는 건 확정이고요.




푸틴도 권좌에서 내려와야 할겁니다. 



진짜 우크라이나가 맘만 먹으면 모스크바 돌격도 가능할 상황이네요.  그건 공군 때문에 안될려나 ㅋㅋ

댓글 : 15 개
러시아 개박살 났네요 ㅋㅋ 경제도 폭망인데 전쟁까지
  • plios
  • 2022/03/05 PM 09:42
무기는 그렇다 쳐도 인적 자원을 너무 낭비한듯.
제가 딴지는 아닌데.. 2차세계 대전 독소전 이후 최대의 군사 이벤트는 6.25 아닐까요?
그건 다른 나라에서는 잊혀진 전쟁이지만, 우러 전쟁은 러시아가 패망한 전쟁이라서요.
한국 전쟁은 치열하긴 했는데 소위 '잊힌 전쟁' 취급 받는 거 같더라고요.
오히려 베트남 전쟁이나 걸프전 이런 게 전쟁사에서 의의가 있을듯
우크라이나는 전쟁 역량이 없는 데다가 명분이 더 희박해서 러시아 영내 진격은 전혀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전쟁 승패 관점은 목표를 어떻게 잡았느냐에 따라서 갈리기 때문에 단순히 전쟁 승패를 떠나서 본다면
일단 개전 의사 결정을 한 러시아는 종합적으로 이익이 전혀 없는 결과지를 받게 될 거라는 건 일단 불보듯 뻔해보이고요.. 문제는 이 개전의 참담한 여파를 놓고 러시아 국민들이 앞으로 어떻게 반응하고 행동할 것인지가 궁금해지네요.
러시아가 철군만 해도 승리라 할 수 있죠. 크림반도와 돈바스 지역 탈환까지 하면, 판타지 쓰는 거구요. 다시 사회, 경제 복구할 일이 문제겠네요.
지금 푸틴 전용기로 보이는 비행기가 미국 쪽으로 갔다고 하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푸틴 설마 미국으로 튀나요 ㄷㄷ
그건 아니겠고, 바이든과 담판을 지으러 간 것 아닐까요?
우크라이나 지원 끊고, 경제 제재 풀어라. 안 그러면 진짜 핵 쏘겠다. 같이요.
러시아가 진거에요?
착각하시는게 러시아는 남부쪽 군사들은 보급 잘받고 있어서 오히려 남부에서 북부로 밀고 올라갈수 있어요
흠...러시아 지금 승전직전 아닌가요? 남부 거의다 잡아먹고 한곳 남았는데
남부는 스탭지역이라 먹을 것도 없고, 그냥 우크라이나 군이 전략적으로 내준겁니다. 러시아군의 주공은 북부와 동부인데, 거의 궤멸적 타격을 입었다고 합니다.
러시아 지금 전세계 보급 싹다 끊기고 전국민 알거지 되게 생겼음 지금 우크라이나 먹는게 문제가 아님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