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오늘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침공에서 저지른 또하나의 코미디.2022.03.05 PM 11:0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오늘 미콜라우이에 4대의 헬기에 VDV를 태우고 러시아가 소규모 헬기 강습을 진행하였다.


그러나 이미 만반의 대기를 하고 있는, 대공미사일 경계조에 걸려 전부 격추되어버렸다.


분석에의하면 미콜라우이와 오데사 사이를 연결하는 다리를 장악하기 위한 기습 강습으로 보인다고 한다.


재미있는 사실은 우크라이나 국방부가 밝힌바에 의하면 이중 3대는 한명의 사수에 의해 격추되었다는 것이다.


사상초유의 대공미사일 에이스의 탄생....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은 정말 상상을 초월하는 에피소드가 연달아 발생하고 있다.



그런데 러시아 군 수뇌부는 왜 이런 택도 없는 공수작전을 연달아하는 지 모르겠다.  VDV 면 소중한 전투인력인데,


왕년의 우라돌격, 반자이 돌격을 보는 거 같다.




댓글 : 8 개
저건 뭐 감지도 아예 못하고 그냥 때려맞은거 같네요;; 회피기동도 안보이는거 보니
대공망 피할려구 낮게 날아가다가 스팅어 미사일 에 맞은거 같아요 좀 높게 날아갔쓰면 회피기동 가능한데..
터진게 하인드로 보입니다
플라이트레이더보면 루마니아영공에 공중급유기가 24시간 비행하고 있음

그럼 근처에 정찰기나 전투기들이 비행하고 있단 소리라...정찰은 미군,나토쪽에서 다해주니 우크라이나에선 경보뜨면 나가서 미사일 쏴버리면됨

러시아 전자전능력이 생각보다 후달리는거 같아서 개털리는 느낌;;
러시아 놈들은 전략 게임 초보가 게임하듯이 전쟁 하네요...
현재 단거리 저고도 방공망이 많이 발달해서 사실 미군이 와도 방공망을 완전히 제압하긴 힘들겁니다.
미군이 위치 다 알려주는 상황에서 적진으로 공중 침투면 뭐 노답.
이런데 군사력 세계 2위;;;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