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약] 일본판 세븐나이츠 후기2015.12.30 PM 0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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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베로 잠깐 해봤는데...시스템 차이가 제법 있네요

일단 합성이 없고 진화와 한계돌파만 존재

진화시 원소가 아닌 성수 필요

원소는 레벨업 합성용....먹이면 레벨이 오릅니다

캐릭터 강화시 + 방식이 아닌 레벨업

열쇠는 기본 20개인가 그렇고 플레이어 레벨이 오르면 따라서 수량 상승

프롤로그 기준으로 세븐나이츠들은 스킬 사용시 컷인 존재

유닛과 장비창의 분리....장비 탭이 따로 있어서 조금 더 편리합니다

모험시 매 스테이지 별 템이나 유닛이 드랍됩니다 1-1이 전투가 세번이면 드랍도 세번

일단은 이정도 차이가 보이네요

그리고 가챠화면이 좋아졌습니다
댓글 : 8 개
완벽한현지화인가...
합성이 없다는 면에서 모험 드랍 안하는 영웅은 가챠 전용이라는 얘긴가요?
아마 그렇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석보상도 28일 기준으로 4성세나가 아닌 4성 유닛이고...

아직 클베라 나와봐야 알겠지만 한국섭보다 더 어려울 수도...
괜히 한국이 테섭이 아니져
역시 한국은 테섭..
저쪽도 하향없이 카운터만 나오면 어떻게 될려나
컷인!!! 컷인 도입이 시급하다!
뭐냐 굉장히 좋아보이는데.............글로벌 버젼도 좋던데....미국사는데 글로벌 버전을 할까 -_-;;근데 그러기엔 이뤄놓은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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