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tc.] a-cho GG랭킹배틀 12주년 기념제 GGXrd 3on3 2차예선&결승토너먼트2014.11.27 PM 04:1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2차예선입니다. 1차예선 1위팀들이 뽑기로 2위팀들중에서 상대팀을 선택하여 진행됐습니다.
1차예선에서 올라온 팀들끼리의 경기다 보니 팀들간에 수준차이가 적고 꽤나 치열하게 진행되네요.

1차예선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7블록 1위팀에 속해있던 메이가 케다코였군요; 아쵸에서 이렇게 큰 대회를 하면 빠질리가 없는데 이상하다 싶었습니다만 역시나 참가했습니다.

그리고 1차예선 엑슬에 이어 2차예선에서는 슬레이어와 포템킨이 전멸....... 비주류 캐릭터는 서럽네요 ㅠ





결승토너먼트입니다. 우선 놀라운건 메이와 밀리아의 인원수; 토너먼트 진출팀 8개중 메이나 밀리아가 없는팀은 한팀밖에 없군요. 전날 진행된 동캐릭터 팀전에서 최대인원인 7명을 채운 두캐릭터 답네요.

이번 대회는 밀리아 동캐릭전을 이기는팀이 이기는 모양새군요. 그만큼 밀리아의 강세가 눈에 띄었고 특히나 에키쨩, 오시게, 나카무라 3명은 1차예선부터 나왔다하면 2~3승을 따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결국 밀리아의 배치순서와 동캐릭터전 승리여부가 가장 큰 관건이 되었습니다.

우승은 撲とかむゐ팀. 결승전 상대인 史上最速のぶっぱ隊YARIOTTA!팀의 오시게가 결승까지 오는과정에서도 유독 밀리아 동캐릭터전에서 약한모습을 보여줬는데 결승전에서도 선봉 루우 중견 로즈를 잡아놓고 대장 나카무라와의 동캐릭터전을 내주었고 나카무라가 그대로 역올킬에 성공, 撲とかむゐ팀이 우승했습니다. 사밋트와 LOX도 분전했지만 분위기 탄 밀리아는 막기 어려웠네요.
댓글 : 2 개
으으...포템킨 인기가 이리도 없다니 ㅠㅠ
포템킨이 인기가 없다기보다 승률이 원체 낮은지라.. ㅠ.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