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사가 현 쪽 료칸 추천 부탁드려요.2016.09.24 PM 09:4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요번에 여행을 가게되는데 동생이랑

 

사가현 쪽에 료칸 묵어보신 곳 중 괜찮은 곳 좀 추천해주세요.

 

첫날에 묵고 집에 오기전에 한번 묵으려고하는데

 

1박 20에서 30만원 정도까지 생각하고 있구요.

 

또 혹시 그 쪽 여행 팁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본 여행이 처음이라..

 

댓글 : 5 개
사가현쪽 료칸은 모르겠지만... 네이버 카페 네일동 가입하셔서 열심히 둘러보시고, 질문게시판에도 올려보시고 하면 좋을 듯.
저는 오사카 아리마온센에서 료칸 1박 한 적이 있었습니다. 2년전이었고 가격은 인당 1만 8천엔, 겨울이었네요.

료칸중에 정말 비싼곳은 방에 탕이 있는 곳이 있는데... 그런데는 힘드실꺼고 그냥 온천이 같이 있는 료칸이어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는 실내온천(+조그마한 노천탕도 있음)+큰노천온천 있는 곳이었는데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료칸은 기본적으로 풀 서비스라... 왜실(이불깔고 자는방)이면 이불도 깔아주고, 아침이면 이불도 다 정리해줍니다.
물론 밥도 방으로 전부 가져다주고요. 저녁 아침 모두.
근데, 료칸에 따라 식당에서 밥을 먹는 경우도 있으니... 방에서 밥을 드시는 서비스(?)를 받아보고 싶으시면 방에서 먹는 료칸으로 가셔야 할 듯?

그리고, 사가현 갔던 친구말에 의하면... 사가공항에서 랜트카 빌리면 첫날 랜트카비는 천엔이라는 말을 들었었네요. ㅎㅎ
좋은 팁 감사합니다 정말
사가현쪽은 잘 모르겠지만, 올해 초 구마모토 지진 이후 일본정부 지원으로 규슈지역 숙박료가 굉장히 저렴해진 상태이니...평소에는 비싸던 료칸도 잘 찾아보시면 굉장히 저렴하게 다녀오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른 곳은 몰라도 재패니칸에서는 확실히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하더군요.

저는 추석을 이용해 구로카와 근방에 오다 하나무라(로 떠납니다...) 료칸을 다녀왔는데, 평소 1박에 4만5천엔 이상 하는 곳을 운이 좋게 1만9천엔에 예약해서 다녀왔었네요.
헉 감사합니다. 재패니칸 봐야겠네요
큐슈부흥쿠폰인가? 70%할인쿠폰 막 그런거 뿌리고 한다고 하던데 ㅎㄷㄷ
당장 여행갤러리에 료칸 글을 봐도 엄청 비싼 료칸을 저렴하게 예약해서 갔다오고 그러신 분도 계시고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