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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룸어비스 개발일지] 인디 게임 룸어비스 소개 -39-2023.03.11 PM 12:30
오늘은 추가 능력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룸어비스에는 추가능력치라가 있습니다.
추가능력치는 성격이 다른 두가지의 능력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플레이어의 기초 능력치에 대해서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기초능력치는 아래와 같은 구성으로 있습니다.
1. 무기공격력: 무기 공격력은 LV이 오르면 오를 수록 무기 공격력에 도움을 줍니다.
무기공격력이란? 무기로 사용하는 모든 공격력(무기로 때리는 데미지 or 무기 스킬 데미지)
2.공격속도: 공격속도는 무기로 때리는 속도를 증가시켜줍니다.
공격속도의 LV를 올리면 실제 무기를 휘두르는 속도 역시 빨라집니다.
3.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치명타)의 확률이 올라가는 것으로 기본 데미지보다 높은 데미지를 줍니다.
크리티컬의 적용은( 평타/무기스킬/마법스킬) 전체적으로 적용이 되므로 한방의 공격력을 올리기에 유용한 능력치 입니다.
4.크리티컬 데미지: 크리티컬(치명타)이 되었을 때 순간의 데미지를 상승시켜줍니다.
1방의 한계 돌파를 원한다면 필수의 스킬이 됩니다.
7.방패 발동률: 방패의 발동률이란 적의 공격을 맞았을 시에 방어를 하게 되어 데미지를 감소 시켜주는 것을 말합니다.
룸어비스에서는 방패를 장착하지 않아도 방패 발동률만 있다면 방어를 하게 됩니다.
방패 발동률의 LV를 올릴 시 생기는 효과는 방패로 막을 확률의 상승 입니다.
방패가 발동하지 않았을 경우
방패가 발동 했을 경우
위의 두 상황을 보면 알 수 있지만 방패가 발동 되었을 때 받는 데미지가 현저히 떨어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겠지만 룸어비스 역시 후반으로 갈 수록 적의 공격을 피하기 어려워지고
적의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초심자 및 어비스에서 오래 살아남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필수 추가 능력치라고 생각합니다.
카페:https://cafe.naver.com/roomabyss
카페에 오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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