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S 플래티넘 트로피] 256번째 플래티넘 트로피 - 엘든 링2022.06.10 AM 12:4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discons.png

 

 

캡처.PNG

 

획득 일자 : 2022. 06. 10

 

날씨 : 흐림

 

기종 : PS4

 

제목 : 엘든 링

 

소감 : 다크소울 시리즈로 유명한 프롬 소프트웨어의 신작 게임인 엘든 링이다. 야심차게 오픈 월드로 돌아왔으며, 시스템은 다크소울 시리즈를 베이스로 추가 된 부분과 변화된 부분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다크소울의 연장선으로 생각이든다. 필드는 다크소울2 같았고, 던전은 블러드본 성배 던전 느낌에 전투는 다크소울3의 연장선 같았다. 다크소울4라고 하기에는 좀 아닌거 같지만 지금까지 있던 소울 시리즈의 향수가 짙게 느껴진 게임이다. 필드가 넓어진 만큼 이동 수단인 말도 생겼으며, NPC도 많이 늘어나서 이벤트를 볼거도 많다. 보스들도 재탕도 있긴 있지만, 다채롭다고도 할 수 있는 편이고, 확실히 잘만든 게임이다.

 좀 짜증났던 부분은 잡몹도 엇박, 보스도 엇박 내손은 정박이라는 것이 문제이다. 뭔 죄다 적들이 엇박을 기본 장착을 하고 나온다. 그렇지만 보스나 특정 필드에서 싸울 때 영체라는 도우미를 소환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다크소울 시리즈보다는 체감 난이도가 좀 낮은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사기 무기가 많기 때문에 영체와 사기 무기를 이용한다면 보스 전 대부분을 날먹이 가능하다.

 일단 본인은 공략을 보면서 느긋히 해서, 플래까지 80시간 정도 걸렸고, 못 먹은 장비가 있기 때문에 회수를 좀 하고, 엘든 링 플스5 트로피를 딸 예정이다.

댓글 : 3 개
사람이 맞습니까? 어케 하는겁니까?
네? 어케하다뇨?
따기 쉽습니다 ;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