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던전앤드래곤2 에저홀덴 라크리2014.06.28 PM 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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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저홀덴은 근접캐릭터에게는 상당히 불리한 보스인데 물어뜯기때문에
확정데미지로 짜증을 유발하며 부츠가 없으면 거진 따라잡히는 문제가 있어요.
AB기로 무마시키며 그림자치기 대쉬로 운좋으면 잡을 순 있지만
위험부담이 너무나 크기에 보통은 마법을 애용합니다.






매직유저 라이트닝볼트 크리티컬

전 글처럼 잡몹을 먼저 맞추고 가장 나중에 보스가 맞으면 피가 쭉쭉 닳는 모습이
보일거에요. 또한 동시에 맞았을 때와 한마리만 맞았을 때의 데미지도 잘 보시면
차이가 나는게 확 보이구요.

매직유저는 프로텍티드 이미지를 방에 들어오기전에 미리 써주고 마법도
미리 바꿔놓으면 편하구요. 에저홀덴을 잡으면 레벨 업으로 마법들이 다시 차기때문에
난사로 마무리 해도 됩니다.

단, 엘프는 나그파를 아이스 스톰으로 쉽게 때려잡기 위해 스톰은 6개정도는 남겨두는게 좋아요.
그래서 엘프도 라반지를 차곡차곡 모아두고 노움마을에서 사는 방법도 있어요.
매직미사일과 전검으로 마무리가 되긴 하지만..





매직유저 월오브파이어 크리티컬

라크리와 비슷한 구조로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원래는 발사전에 방향키로 한바퀴 돌릴 수 있지만
키보드로 하기때문에 잘 안나가더라구요 ㅡ.ㅡ;;







드워프 라이트닝볼트 크리티컬

엘프나 매직유저처럼 마법이 없는 근접캐릭터는 좀 불리한 감이 있는데
보통 라볼반지를 계속 모으는 이유가 레드드래곤, 신 때문인것도 있지만
이 에저홀덴을 쉽게 깨기 위해 모아두는게 보통입니다.
그래서 보통 노움마을로 가는 이유가 꽃반지도 있지만 라반지도 팔기 때문이에요.

플레이하면서 브래슬릿(물리데미지증가)을 쓰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은 오일데미지와 라볼데미지를 증가 시키기 위해 이어링을 중간에 먹는게
평범한 수순이구요. 위의 데미지는 라봉까지 있어서 많이 닳는건데
다크워리어2 가기전에는 파봉을 먹어두는것이 좀 더 안전하긴 해요.
댓글 : 7 개
근접으로 입벌릴땐 슬라이딩 일반모습일때는 장풍a로 무난하게 잡을수있음 그리고 첫타격은 라이트닝으로 먹이면 무조건 크리 뜸... 힐반지 많으면 걍무쌍해도되고...
꽃반지를 여기에 다 쓰기엔 좀 아깝죠.. 대쉬로 운좋으면 때려잡을 순 있긴한데
얘가 발정나면 좀 위험해서 ㅋㅋ 크리가 무조건 뜨는이유는 시작하자마자 스켈레톤 리젠지역과
동일선상에 있어서 ㅎㅎ;
매직유저엿는데 월오브 파이어 거의 쓴적이 없고 아이스스톰만 난사햇는데....
다시보니 다른 마법을 왜 사용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마법같은걸 외치면서 쓰는게 별거 아닌거같지만 참 멋지더라구요 ㅎㅎ;;
초딩때 저거하면서.. 라볼 뎀 올리려면 끝나기 2초전에 때려야 한다던 친구놈아..
참 고맙다..
중학생때 인터넷을 접하고 그딴게 아니고 아무거나 2개체 채널링해야 크리뜨는걸 알았을때의 당혹감...
저도 생각나네요 스파2 춘리 팔찌나가는 버그있다고 하던놈 보여주라고 하니 그런 고급정보를 함부로 공개할수 없다며 회피
그런 친구들 어릴적엔 꼭 한명씩 있더라구요 ㅋㅋ

킹오파99에서도 리얼쿄와 이오리 고르는방법좀 알려달랬더니 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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