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Clips] 모던] 런앤거너들을 위한 이야기2019.11.14 AM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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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은 더이상 퍽으로 활용할 수 없는 정적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제작자들이 분리를 해놨다는 것은 그만큼 확실하게 더이상 빠른 게임을 하지 못하게 만들겠다는 의도죠.

출시 초반의 너무 큰 발소리나 샷건, 클레이모어가 강력했던 이유의 반증이기도 하고요.

전작부터 고민해온 내용일거라 보는데 요즘 많은 게임들의 컨셉이

거의 하드코어 모드에 근접할 정도로 사실적인 부분을 강조하는데

이번 모던도 이런 컨셉들을 맹목적으로 쫓다보니 악수를 둔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번 1.07 업데이트로 발소리 조정과 리스폰 등을 손보긴 했는데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요.

 

어쨌거나 이런 의도를 가진 게임의 전장 속에서

불리하지만 어떡하면 예전처럼 미친듯이 뛰어다니며

더 많은 적들을 눕힐수 있을까?라는 고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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