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creenshot] Guild Wars 22012.09.22 PM 11:3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길드워2를 구매하려고 마음먹은 것은 판타지 세상을 잘 묘사해냈기 때문이다.
와우도 오랫동안 왕좌에 앉아 있었지만, 오래된 게임이고 점점 캐쥬얼화 되어가기 때문에
괜시리 아제로스도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았던지라 크게 망설이지 않고 지를 수 있었다.

환경도 상호작용을 통해서 변화해가고, 다양한 물건들을 주워 쓸 수 있다.
뭐 이미 많은 게임에서 선보인 것들이지만 자잘한 재미를 주고,
기존의 것들을 발전시켜 매우 매끄러운 것이 장점이다.

딱 하나 꼽고싶은 단점은.. 캐릭터의 움직임이 너무 느리다.
와우 정도로 박자감이 있으면 좋겠는데..
댓글 : 8 개
국내 서비스 예정은 없죠??ㅠㅠ?
재밌겟다!!
공감이 크네요. 와우의 캐주얼화.
사태웅 / 1년 후에 국내 서비스 예정입니다..만... 좀 더 당겨질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어차피 개발사 아레나넷의 모 회사가 국내의 NC소프트라 현재는 블소와 경쟁해야하기 때문에 서로 시장에 진출을 안하고 있습니다. 조금 기다리셔도 좋고, 지금 당장 접속하셔도 좋습니다. 구매와 계정 생성이 아주 간단해서 어렵지 않습니다.
와우케쥬얼화는 변해가는 유저성향을 반증하죠.

생명연장의 수단이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 기대 하는 사람인데요 게임 형식이 1처럼 빨리 만렙되고 쟁만 주구장창 하는 건가요 아니면 쟁도 하면서 와우처럼 좀 다른 컨텐츠도 하는 건가요?
-수호- / 그렇죠. 진입 장벽을 낮춰야 계속해서 유저가 유입이 되니까요. 동료들을 만나며 쉬려고 했는데 게임이 어려워 스트레스를 받으면 유저들이 더 이상 '즐기기'만 하기는 어려워지기도 하고요.
강남프니스타일 / 저도 이제 시작한지라 ㅎㅎ 그래도 기본 뼈대는 MMO에 있습니다. 다양한 MMORPG의 장점들이 잘 녹아 들어가 있구요. PvP와 PvE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PvP는 와우보다는 길드워의 전작에 더 가깝다고 합니다. 플레이어 레벨 평준화 같은 요소들이요. 저도 제대로 설명은 못 드립니다. 이제 이틀째라서요 :)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