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Estelayer] 고대의 대검 텍스쳐링2018.01.16 PM 01:5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언리얼 랜더샷

 

blade3.PNG

 

 언리얼의 디퍼드 랜더러의 위력이란....

 

 

이제 리깅을 해야하는데 맥스가 심히 그리워진다.

 

블랜더는 애니메이션업계에서 많이 쓰다보니, 리기파이라는 블랜더 기본 본 프리셋이 쓸데없이 많은 본을 동시에 익스포트 한다.


몇개의 기체라면 문제 없겠지만, 수십개의 기체가 동시에 등장하면 끔찍한 성능낭비가 예상.

 

결국, 리깅&애니메이션툴을 사던가, 아니면 손수 본을 구성해야한다.

 

하지만 돈이 없으므로 손수 구성해야겠지....

 

손수 본을 잡으면 애니메이션 키 잡는것도 다소 불편해질듯.

 

뭐 어짜피 해외포럼에서도 biped is evil 이라며, 바이패드같은 프리셋 사용에 익숙해져서 점차 바보가 되어간다고 한탄하는 글들도 있으니, (강제적이지만;;)직접 본 구성해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되리라 본다.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