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터워크샵] 용사학교 개발기 #5 - 샷발사에 대한 수치들과 세리아2016.08.26 AM 0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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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r_seria_damage.gifchr_seria_happy.gifseria_attack.gif

 

seria_magic.gifseria_moveback.gifseria_movefront.gifseria_wait.gif

 

이번 캐릭터는 세리아 입니다.

과거 Fas시리즈에서도 나오고 엘브리사에도 나왔지요. 나올때마다 모습이 바뀌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큐트하게 별탄을 쏩니다.

 

 

그 별탄을 쏘기 위해

발사체에 대한 수치들을 정리해 보았는데, 아직 모든게 다들어간게 아닌지도 불구하고 꽤 많습니다.

 

1. 샷 이펙트

2. 폭발이펙트

3. 발사이펙트

4. 갯수

5. 스피드

6. 각도

7. 공격력

8. 연사횟수

9. 크기

10. 발사위치

11. 발사지속시간

12. 피어싱확률

13. 피어싱횟수

14. 타격시 재타격대기 시간

15. 동시타격 갯수

16. 발사하기 위한 액션AI

 

이것은 특정각도로 발사되는 직선탄의 경우이고

샷이 기이하게 움직이기 시작하면 더 다양한 옵션들이 들어가게 됩니다.

 

데이터의 종류가 자꾸 늘어나고 있습니다. 머리는 점점 혼돈의 도가니가 되어 가는군요.

 

비가 시원하게 내리고 있어서 드디어 에어컨을 껐습니다!!

 

개발과정은

eter.kr

여기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댓글 : 3 개
슈팅인가요?
슈팅에 탈을쓴 다른 게임입니다. 배이스가 슈팅이죠.
오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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