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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워크샵] 용사학교 개발기 #18 - 히트 임팩트2016.08.31 AM 05:57
공격을 하게 되면
1. 어떤녀석이 맞았나?
2. 좀더 확실한 타격/피격감
이 느낌 들을 잘 살리기위해서 해당 캐릭터가 번쩍이는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적은 노력에 높은 효과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유니티 스파인에서 지원해주는것중
SkeletonGhost라는 쉐이더가 있는데 이것의 TextureFadeOut과 MainColor변경을 활용하면
느낌좋은 히트임팩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놈에 유니티의 알수 없는 버그? 때문에
몇시간이 허공에서 사라져 버렸습니다.
캐릭터에 인스턴스메터리얼로 바꾸어 놓은 부분이 왜 자꾸 원본메터리얼로 바뀌는걸까요?
그것도 전부가 아니라 일부 캐릭터만 그러니 원인을 찾질 못했습니다.
아까운 내시간!
용사학교 개발기는
여기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댓글 : 6 개
- 룸곡
- 2016/08/31 AM 06:24
살아생전 이터님의 겜을 해본적 없는 일인... 지나가다...
- 이터군
- 2016/08/31 AM 06:31
언젠가는 한번쯤은 해보겠죠
- 언제나호호
- 2016/08/31 AM 06:52
번쩍이는 효과 하나로 타격감이 이렇게나 달라지네요~ㅎㅎ 저도 참고를~
- 이터군
- 2016/08/31 AM 07:25
꽤 괜찮은 효과죠?
- 메타모니
- 2016/08/31 AM 09:28
캐릭터 귀엽네요 ㅋㅋ
- 이터군
- 2016/08/31 PM 04:08
ㅇㅇ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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