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터워크샵] 용사학교 개발기 #34 - UI 작업 준비2016.09.06 AM 12:21
UI를 시작하기전에 먼저 준비를 해야 하는것이 있는데
추후 번역을 위한 로컬라이징 시스템입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빠른 작업을 위해 Localization++ 에셋을 사
용합니다
이렇게 입력하면
언어에 따라서 이렇게 나오는
데이터는 단촐하게.
UI디자인은 앞으로 한두번은 변할것을 각오하고 만들어봅니다.
게임제작중에 제일 많이 변하는게 UI입니다.
이 부분은 항상 변화를 염두하여 만들어두는것이 좋습니다.
게임중에 캐릭터의 정보를 위한 캐릭터HUD입니다.
용사학교 개발기는
여기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댓글 : 4 개
- bluesoo
- 2016/09/06 AM 12:58
표정 이쁘네요 ㅎ
- 이터군
- 2016/09/06 AM 01:22
나름 귀엽게?
- TARI~
- 2016/09/06 AM 11:31
채고다 걍이케행 ㅋㅋ
- 이터군
- 2016/09/06 PM 01:08
헐헐헐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