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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워크샵] 용사학교 개발기 #40 - 데이터 구조작업2016.09.08 AM 06:53
유저데이터의 구조를 만드는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아무래도 주로 코딩과 생각을 해야 하는 작업이다 보니 몹시 지루합니다.
유저데이터의 구조는 크게 8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 용사학교
2. 게임레코드
3. 용사리스트
4. 퀘스트리스트
5. 스테이지리스트
6. 업적리스트
7. 인벤토리
8. 대장간 정보
뭐 이정도만 해도 안에 들어가는 세부 내용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군요.
점점 코딩에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용사학교 개발기는
여기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댓글 : 2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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