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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워크샵] UI 디자인은 어려워2016.10.11 AM 04:35
용사학교 개발기 #75 - 로비 UI 작업중
이번주 스테이지 선택해서 게임에 입장하는 부분 까지 완료하기 위해
로비 디자인을 본격적으로 작업중입니다.
하지만 역시 디자인은 어려워서
이틀 내내 머리만 부서지려합니다.
- 버튼이나 레이아웃은 계속 수정이네요.
용사학교 개발기 바로가기 eter.kr
댓글 : 7 개
- 서퓨
- 2016/10/11 AM 05:01
각 버튼에 대한 이의신청 있습니다.
"모험을 떠날 용사들 선택" 이라는 글자나
"용사관리"의 아이콘에 나오는 그림등이 외각 라운딩 박스에 대해 마진이 너무 없습니다.
라운딩되는 영역부분을 나인패치라고 가정했을때. 한 가운데 박스에만 컨텐츠 영역이 들어가는것이
훨씬 답답하지 않고 보기 편할것 같습니다.
아 물론 모험시작 아이콘이라던가 맵의 S표시처럼 의도적으로 끝까지 디자인한 작업들은 예외지만요.
"상점" 정도의 덩어리감 여백이 제일 잘된 예 인듯.
"모험을 떠날 용사들 선택" 이라는 글자나
"용사관리"의 아이콘에 나오는 그림등이 외각 라운딩 박스에 대해 마진이 너무 없습니다.
라운딩되는 영역부분을 나인패치라고 가정했을때. 한 가운데 박스에만 컨텐츠 영역이 들어가는것이
훨씬 답답하지 않고 보기 편할것 같습니다.
아 물론 모험시작 아이콘이라던가 맵의 S표시처럼 의도적으로 끝까지 디자인한 작업들은 예외지만요.
"상점" 정도의 덩어리감 여백이 제일 잘된 예 인듯.
- THE_NErD
- 2016/10/11 AM 05:29
저도 같은 의견입니다. 첨에 딱 봤을때 아이콘들이 뭔가 프로토타입으로..... 임시로 만들어놓은거 같아요.
- 이터군
- 2016/10/11 PM 01:38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참고 해서 더 나은 디자인을 오늘 당장 해봐야겠어요^^
참고 해서 더 나은 디자인을 오늘 당장 해봐야겠어요^^
- 한지우
- 2016/10/11 AM 07:49
게임화면은 첨 봤는데 배경이나 ui랑 캐릭터 색감이 좀 괴리감이 느껴진다는 기분이 드네여
- 이터군
- 2016/10/11 PM 01:39
UI는 이제막 붙여 보고 있는상태라 그렇습니다.
좀더 디자인을 다듬다 보면 괜찮은 모습이 나올수도 있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좀더 디자인을 다듬다 보면 괜찮은 모습이 나올수도 있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 김뱃돈
- 2016/10/12 PM 03:51
UGUI로 갈아타셨나요?ㅜㅜ 으어 구현도 어렵지만 UI가 정말 복잡하고 어려운 것 같습니다. 노력에 비해 티도 안나고...ㅜ
- 이터군
- 2016/10/12 PM 09:56
UGUI로 갈아 탔습니다.
저는 직관적인 UGUI쪽이 더 적성에 맞더라구요
저는 직관적인 UGUI쪽이 더 적성에 맞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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