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터워크샵] Unity 공부 6일차. 심심슈팅 작업중 #62013.01.04 PM 0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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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번 돌려보기 ▶

적에게 부딛쳤을때의 상태, 점수의 추가 입니다.

적과 부딛치면 일정량의 점수를 잃게 됩니다.

스테이지 끝까지 많이 죽이고 덜 부딛치면 고득점을 얻게 됩니다.



이제 거의 게임다워졌습니다.

적기체의 추가(4스테이지 분량)와 적의 탄환 발사
타이틀, 상점, 클리어 화면 정도가 남았습니다.
댓글 : 4 개
  • SAY L
  • 2013/01/04 PM 07:02
6일차에 이정도라니 진도 엄청 빠르시네요!
가볍게 플레이 해봤습니다..
플레이어의 비행기가 좌우로 움직일때 레버중립 인 상태의 이미지가 출력되었다가..
다시 이동방향으로 움직이는 이미지가 출력 되네요..
이 부분 고쳐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D
SAY L / 아직 부족합니다. 원래 일주일 목표였거든요.
[B]erph / 예리하십니다. 며칠전에 그부분 할때 익숙치 않어서 막 질렀던 것인데, 함 바꿔보죠 ㅎㅎ
[B]erph / 아 버그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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