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터워크샵] Unity 공부 9일차. 심심슈팅 적 등장 패턴 구조2013.01.07 PM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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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열작업때문에 고생좀 하다가

드디어 구조가 완성되었습니다.

단순한 구조인데 특정 시간에 적기를 배치하는 방식

위에 샷처럼 데이터를 넣으면

밑에 샷처럼 적들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방식이죠

시간 부분에 이벤트 코드를 넣어서 시작과 끝 스테이지 진행속도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적을 찍을까 하고 있는데 적기가 너무 부족하다는 생각에 적기 추가를 먼저하기로 합니다. ㅠㅠ


댓글 : 10 개
배열은 언제봐도 토나옴 ㅋ
흠냐뤼 / 멘붕이 왔었습니다. ㅠㅠ
이터군님! 지금 사용하시는 유니티 툴이 공홈에서 받을 수 있는 4.0 무료버젼으로 하시는건가요?

무료버젼으로도 서적의 진도를 나가는데는 문제 없겠죵? 이터군님 마이피 보다보니 저도 함 도전해 보고 싶어져서요!
기륜 / 지금 만들고 있는거 무료 버전으로 만들고 있는것입니다. 진도 나가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Unity는 List같은 컨테이너 없나요? 궁금.. 배열이라니..;
애슬론 / 제가 아직 미숙해서 가장 쉬운? 배열로 들어간거에요.^^ 차근차근 명령어를 하나씩 서 보면서 유니티 익히기를 하고 있습니다.
List 있어요 쓰려면 코드 맨위에 system.collection.generic써줘야함
흠냐뤼 / List 문법을 모르겠어요 ㅠㅠ
배열이 더 어렵습니다.. 거지같고요;; 곧바로 List 쓰세요
애슬론 / List 함 공부 제대로 해봐야겠군요. 이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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