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혹시 독일에 사시는분중에 파리가보신분 계신가요?2016.05.17 AM 04:5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제가 Leipzig에서 파리 15구역으로 7월30일쯤해서 일주일간 왕복으로 다녀오려 하는데..지인분은 시내에 사신다고 공항으로 말고 기차타고 오는게 더 편하다고 하더라구요....그런데 싸게 구할려니 버스가 답이고(하지만 근 17시간이걸리네요..)기차는 2번정도 갈아타고....쩝 어떻게 가는방법이 가장 저렴하고 빠를까요? 왕복으로 기차비가 23만원 정도 드네요.....angebot가 나는걸 구입해야하는지. bahncard를 구입해야하는건지 완전 초보라 막막하네요..www.bahn.de에서 알아보고는 있습니다..
댓글 : 10 개
어... 음... 일단 독일에 거주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버스는 정말 비추입니다.

야간버스타고 넘어간 적이 있었는데 8시간인가 걸리는데도 진짜 죽음을 맞이할 뻔 했습니다. 빈 좌석 하나없이 빽빽이 다 차서 타고 가는데 잠잘 때 진짜 각잡고 자야 됩니다. 자리가 너무 좁아서...

저랑 제 친구 모두 마른 체형에 같이 앉았는데도 불구하고 진짜 각잡고 잠 잤습니다.

설령 17시간을 버텨내신다고 해도 아마 도착 후 최소 당일날은 숙소에서 꼼짝도 못하실 겁니다.

뭐 버스회사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습니다만... 여튼 제 경험상으로는 그랬습니다.
버스 17시간이라....죽음이겠는데요. 어딜가는 것과 상관없이

정말 돈이 없어서가 아니면 버스로 장거리는 비추하고 싶어요.

기차랑은 비교가 안될 정도로 힘들어요.
현재 프랑크푸르트 거주중인데... 기차가 제일 저렴하면서 나을듯 싶습니다..
Bahncard는 25의 경우 저렴하면서 Sparpreis에서 25퍼센트 추가 할인을 해줍니다.
7월 30일 기준 89유로짜리 티켓은 Bahncard 25 구매시에 67유로정도 하겠네요...
Sparpreis에서의 추가할인은 Bahncard 25밖에 안되는거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ㅎ
그냥 기차타고 가세요. 23만원 정도면 가격이 괜찮은 편이에요.
저가 항공은 어떨까요? 성수기 아닐때 영국-독일 15만 미만으로 왕복 티켓 본적 있습니다. (저는 그냥 25만원정도 주고 British Air 타긴 했습니다만...)
버스 17시간이면 진짜 지옥입니다.
제가 독일은 아니고 다른 곳에서
1년에 1~2번은 어쩔 수 없이 꼭 버스로
12시간 정도 걸리는 곳을 갔다오는데
하체 띵띵 붓고 머리 아프고
시차도 엉망되고 진짜 하루 이틀은 그냥 버려요

근데 17시간이면 ㄷㄷㄷㄷㄷ
http://www.sncf.com/
사이트에서 기차표 구입가능해용! 좋은 싸이트입니다!
많이 이용하고있어용!
저야 한국살지만
남들이 전부 말리는건 그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베를린 쇠네펠트에서 라이언에어로 브뤼셀가세요. 왕복 10~30유로. 브뤼셀-파리는 고속철,일반열차,버스 등 많아요
저가항공이 제일 싸지 않남?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