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후쿠오카 맛집 아시는분 계신가요?2018.03.22 AM 11:1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2박 3일 일정으로 후쿠오카 여행을 가는데

하카타역 부근 오호리공원 근처에 숙소를 잡고

관광지는 대충 구글 트립보고 갈까 싶은데

맛집을 잘 모르겠네요 

혹시나 경험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댓글 : 15 개
타베로그~~ ㅎ
제가 제일 기억에 남았던건 텐진에 있는 카와미야 함박스테이크집이었습니다!
텐진 부근에 이치란 라멘 본점이 있죠 .라멘 좋아하시면 가볼만 합니다. 관광도 되고.. ㅎㅎ
  • dncn
  • 2018/03/22 AM 11:28
걍 타베로그 별점높은순으로 보시면 됩니당
일본은 진짜 앵간하면 다 기본이상은 해서 골라가면 댐요
후쿠오카함바그가 젤 기억에 남는군요...고기가 진짜 맛있어요 한국에 들어온 후쿠오카함바그와는 완전 다름...
제가 작년에 묵었던 곳이네요.
오호리공원 근처에 쪼매난 초밥집 있었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한국인 없고 한국메뉴판도 없어서 대충대충 주워먹었지만.ㅋㅋ.
니쿠젠 스테키동이랑 화과자점 카쇼 쿠마히사, 오이겐 라멘, 체인점이긴 하지만 스시잔마이... 소바는 소바도코로 소에몬, 잇코샤 라멘도 맛있어요.
걸어다니시다가 크레미아 아이스크림 팔면 드셔보세요 ㅎㅎ 맛있어요. 저는 텐진 지하상가에서 먹었습니다.
하카타역 지하상가에서 아침 식사로 규탄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왠만하면 기본은 하기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될듯합니다.

하카타역 지하, 터미널 8층에 있는 식당들이 비교적 가격대가 저렴하고 기다리는시간이 적구요...9, 10층 식당은 백화점 입점이라 가격대도 그렇고 기다리는 시간이 꽤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텐진 호르몬, 태원식당등이 기억이 남네요.
하카타역 10층에 잇푸도 라멘 맛있어요
요시즈카 우나기야 - 장어덮밥(11시에 오픈인데 10시 30~40분에가면 이미 줄서서 기다릴정도로 맛있음.. 돈키호테 부근이어서 쇼핑하고 가시면 시간이 얼추 맞음. 생맥주는 아사히)
비프타이겐 - 스테이크 (캐널시티 지하에 있고 먹고싶은 부위를 고르면 맛있게 구워줌. 생맥주는 산토리)
텐진호르몬 - 곱창볶음(하카타역 지하에 있음. 생맥주가 에비스라 맛있음.. 밥, 국은 무제한. 저녁에 조금 일찍가야 줄 안서고 먹을수있음. 관광객들이 많이 찾음)
가게이름은 기억안나는데 텐진호르몬 맞은편집 - 우설구이정식 파는데 괜찮음. 생맥주는 사뽀로.
아사히맥주공장 - 하카타역에서 도보로 20~25분. 10시에 첫 견학시작이고 예약해야하지만 안하고 가도 견학가능할듯함(전화로 예약을 겨우했는데 막상가니 예약 확인을 따로 안함 ㅡㅠㅡ;;. 견학끝나고 맥주3잔 무료로 마실수있음.)
이찌란라멘, 이푸도 라멘 - 둘다 체인점이고 이찌란은 돈키호테 부근이라 바로 눈에 띔. 이푸도는 하카타역 식당층이나 하카타역 뒤편에 가면 있음. 개인적으로 이푸도라멘이 마늘을 내가 원하는 만큼 빻아서 넣을수가있어서 자칫 느끼할수있는 국물을 마늘로 잡아주니 굉장히 맛있게 먹음.
얼마전에 배틀트립에 후쿠오카 나왔는데 명란 관련 음식들이 유명하다고 나오더군요.
이치란 본점이 제일 맛있었네여
시장에 있는 카이센동도 좋았습니다
시장 이름이 기억 안나네여 ㅜ 지도상 중간쯤...
요도바시카메라보다 왼쪽으로 차로 한 십분 십오분
강이 있는시장이었는데
요도바시 카메라에 우오베이 스시 구경하다 들르기 괜찮아요~ ^^
텐진 다이마루 백화점 6층에 있는 스키야키집도 괜찮고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