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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고오급 시계 피방 클베 후기2016.04.02 AM 12:39
나빼고 다 한다는 그 게임을 하기 위해
퇴근후 차까지 몰고가서 피시방에 갔음 --;;;
첫인상은 화사하고 알록달록한 느낌의 디자인이 눈이 확 들어옴
블리자드의 그래픽 디자인 능력은 와우때부터 전세계 탑이라고 과시하는 듯한 느낌마저 들 정도로 절정의 디자인을 보여줌
단순히 초고사양의 그래픽을 뽑는게 목표가 아니라 적정선의 그래픽 요구사항에서 색감과 스타일, 디테일을 살리는데 이게 어느 회사도 못따라갈 능력을 보여줌
게임은 굉장히 단순하고 맵이 좁은편이라 교전이 계속 일어나는데
이런류의 슈퍼 FPS 치고 체력 대비 DPS가 높아서 그냥 막 녹아내리는 느낌임 -_-;
내가 피통적은 캐릭들 위주로 해서 그런가...
좁아서 싸움은 자주 일어나는데 피통이 적어서 금방 죽어대니 뭐랄까 초보의 장벽은 높은게 아닐까 싶었음
캐릭터들의 숫자는 많은데 스킬이 적어서 싸움이 살짝 단순한 감도 있고... 무기 하나를 추가해주던가 뭔가 개선이 필요해보임
결정적인 단점이 하나 있는데
타격감이 너무 개후짐-_-
서폿이건 칼부림이건 저격이건 죄다 바람빠진 느낌이 드는 타격감이 문제임
블리자드 게임들은 어떤 장르도 타격감은 잘살리는데 이건 완전 최악이었음
결론
시도는 좋은데 내부 시스템을 좀더 손봐야할듯
타격감 안바꾸면 백퍼 망한다
그래픽은 진짜 좋음
댓글 : 11 개
- 리치왕
- 2016/04/02 AM 12:53
피통 좋은애들하고 컨 좀 좋아지고 지원이랑 조합잘짜면 쉽게 안죽어여
글고 타격감 너무 좋게 만든게임들하면 좀만 오래해도 금방 피로해지던데....
타격감 그리고 크게 나쁘다곤 생각안함
글고 타격감 너무 좋게 만든게임들하면 좀만 오래해도 금방 피로해지던데....
타격감 그리고 크게 나쁘다곤 생각안함
- 08시45분
- 2016/04/02 AM 12:55
진짜 ㅋㅋㅋ 우리나라사람들 타격감 엄청 찾네요
오버워치에서 다들 말하는 부분이 타격감
무슨 총 쏠때마다 반동넣고 맞추면 번쩍번쩍 하며 화면 흔들리고 해줘야 할듯
오버워치에서 다들 말하는 부분이 타격감
무슨 총 쏠때마다 반동넣고 맞추면 번쩍번쩍 하며 화면 흔들리고 해줘야 할듯
- damnedone
- 2016/04/02 AM 12:59
총 맞을떄 피가 튀거나 특수 효과 음이 있어야 좀 와 닫는데 그런점이 없긴 하죠...
하지만 방송 보면 스킬 쓰는 재미로 하며는 타격감은 상쇄 되는듯..
하지만 방송 보면 스킬 쓰는 재미로 하며는 타격감은 상쇄 되는듯..
- 페르도
- 2016/04/02 AM 01:04
한두명도 아니고 많이 찾으면 그건 비꼴 문제가 아니라 게임사가 고려해야할 부분 맞는데..?
- 리치왕
- 2016/04/02 AM 01:06
오버워치 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다른건 몰라도 다 효과음은 극찬합니다
발소리만들어도 총소리만들어도 적군인지 아군인지 어느 위치에 있는지 어느정도 가늠할정도임
효과음에 대해 관련 기사랑 글도 제법 올라와요
발소리만들어도 총소리만들어도 적군인지 아군인지 어느 위치에 있는지 어느정도 가늠할정도임
효과음에 대해 관련 기사랑 글도 제법 올라와요
- damnedone
- 2016/04/02 AM 01:13
페르도 // 타격감이 중요하긴 한데 필수는 아니고 어느 수준 까지만 맞추면 되죠. 더군다나 타격감을 줄려면 피가 튀겨야 하는데 피 튀기면 등급 오를꺼니 절대로 안하겠죠...
그런데 타격감만 찾는거 보면 좀 짜증 날 때가 있긴 있음.....특히 이 글은 타격감 안 바꾸면 망한다고 하니 거기에 더 반감이 생기죠.
그런데 타격감만 찾는거 보면 좀 짜증 날 때가 있긴 있음.....특히 이 글은 타격감 안 바꾸면 망한다고 하니 거기에 더 반감이 생기죠.
- 페르도
- 2016/04/02 AM 01:21
이 글에서 말하는 건 말씀하시는 그 어느 수준조차 도달하지 못했다는 평가 아닌가요?
저는 오버워치에 대해 논하는게 아니라 타격감이 무시할 요소는 아니란 걸 말하는 겁니다
본문에 망한다는 표현도 반감이 생기지만 제가 보기엔 이 글의 비꼬는 말투도 똑같이 반감이 생길 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오버워치의 빠도까도 아니므로 해당 게임 평가와는 관련 없습니다
저는 오버워치에 대해 논하는게 아니라 타격감이 무시할 요소는 아니란 걸 말하는 겁니다
본문에 망한다는 표현도 반감이 생기지만 제가 보기엔 이 글의 비꼬는 말투도 똑같이 반감이 생길 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오버워치의 빠도까도 아니므로 해당 게임 평가와는 관련 없습니다
- 공허의 오다논♥
- 2016/04/02 AM 01:23
FPS에서 타격감 피격효과, 격발음, 폭발음, 폭발진동 등등
이거 신경 안쓸거면 FPS안만드는게 맞음. 이걸 정말 잘만든게 배틀필드.
이거 신경 안쓸거면 FPS안만드는게 맞음. 이걸 정말 잘만든게 배틀필드.
- 잠만자1
- 2016/04/02 AM 01:28
타격감이 구린걸 어떡해요 ㅡ,.ㅡ
- 신성한막걸리
- 2016/04/02 AM 01:19
타격감은 실탄 쓰는 애들이 좋더라구요
아니면 라인하르트의 묵직한 타격감..
아니면 라인하르트의 묵직한 타격감..
- damnedone
- 2016/04/02 AM 01:23
격발음도 타격감에 들어가니...실탄이 유리한듯....
폴아웃4 빼고 에너지 계열 무기 타격감 좋은 경우 드믄듯
폴아웃4 빼고 에너지 계열 무기 타격감 좋은 경우 드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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