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블루투스 이어폰 쓰시는분 계시나요~2014.07.14 AM 09:5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간단한 조깅용으로 알아보고있는데 쿠팡에 저 제품이 5만원정도 하더라구요..
혹시 쓰시는분이나 아니면 다른 무선 이어폰 쓰시는분 추천해주실 제품이라도 부탁드립니다!
댓글 : 15 개
좋네요
저도 운동할때 쓰려고 제이버드 BBX구매했는데 이게 제일 맘에 드네요. 생활방수나 음질도 나름 맘에 듭니다. 단점은 통화할때 상대방이 목소리가 잘 않들린다고 하네요.
저도 BBX사용중.통화할때는 안쓰고 운동할때+그냥 이동중 음악 감상할때만 사용하는데 대략 만족스러운 듯하네요.
추가로 이제품은 악평이 많은걸로 유명한 제품인데 지금은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알기로는 스마트폰하고 페어링후 전화오면 무슨 안내멘튼가가 나오고 10초정도 있다가 통화 가능한 희대의 이상한 제품으로 알고있습니다.
제이버드..가격이 만만치않네요...ㅠ
전 HBS-750 포인트 긁어서 5만원 대에 질렀는데...
이놈도 전화오면 희안한 멘트 나오고 연결....
이것도 끌렸는데 뜀박질할때 목이 불편하지않을까요? 대체로 블투스 이어폰은 통화는 포기해야겠네요..
브릿츠 제품 절대 비추입니다 -_-;; 사지마세요 ㅠㅠ
저는 무선이어폰은 아니고 mp3일체형을 쓰는데요 NWZ-273 씁니다. 소니꺼구요, 생활방수에 4기가 용량 8시간 재생입니다. 십만원정도 하지만 매우 요긴합니다.
아아 요거도 매우 끌리네요 ㅋㅋㅋㅋㅋㅋ
여윳돈이 있으면 소니 블루투스 제품이 좀 그나마 ㅇㅅㅇ
몇년전부터 HBS-700 쓰고 있는데 굉장히 좋더라구요. 반응도 좋고...

다만, 운동할때 쓰신다면 목부분이 흔들리는게 좀 문제네요.
만약 그거 감안하고 쓸수 있다면 괜찮은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하..고민되네요.....
저는 runix 큐브 제품 쓰는데요, 솔직히 줄 있는 것은 뛰거나 할때 걸리적 거리는데다가, 아무래도 옷이나 팔에 스치면서 그 잡음이 계속 들려서 거슬리거든요. 그래서 runix 제품이 알맞은것 같아요. 단 아무래도 크기상 배터리가 조루....
헐 찾아봤는데 이쁘네요...배터리도 5시간 재생이면 괜찮은듯!ㅋ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