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이야기]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5화 떡밥모음2011.02.15 PM 07:5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m.enha.kr/wiki/%EB%A7%88%EB%B2%95%EC%86%8C%EB%85%80%20%EB%A7%88%EB%8F%84%EC%B9%B4%E2%98%86%EB%A7%88%EA%B8%B0%EC%B9%B4/%EB%96%A1%EB%B0%A5%EB%AA%A8%EC%9D%8C#fn4


작중에 등장 캐릭터들이 가장 행복한 순간에 죽음을 맞는다는 설이 있다.
(실제로 3화에서 마미는 가장 행복하다고 말했었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항목과 하위 항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요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 각각의 마법소녀들의 왼손중지손톱에 '소울 젬이 마법소녀가 변신한 뒤에 변화된 형태의 악세서리 보석 모양'으로 추정되는 문양이 있다.

    ○ 사야카 : 배꼽 - C자 형태

    ○ 호무라 : 왼쪽손등 - 날카로운 다이아몬드 형태.



하지만, 호무라와 사야카만 있고, 쿄코와 마미는 없다. 이점에 대해서 양덕들은 작화 오류라고 하지만 또 다른 가능성으로는 소원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닌가 추측한다.

    ○ 카미조가 연주하는걸 보자 사야카는 소원이 드디어 이루어ㅤㅈㅕㅅ다고 기뻐하며 그때 손톱의 문양이 빛난다.













● 사야카가 마법을 사용할 때, 나온 마법진이 악보형식으로 나왔다. 현재 양덕들이 분석중이고 마도카 위키 사이트에도 업데이트 되었다.













● 쿄코가 방어막으로 쳤던 것의 문양은 코후쿠지(興福寺, 흥복사)의 전체 모습으로 확인. 자세한 정보는 코후쿠지(興福寺, 흥복사) 홈페이지로 가서 확인 바람.











● 카미조가 바이올린으로 연주했던 곡은 구노의 아베 마리아. 그 중에서도 반주는 바흐의 평균율 클라비어곡집 1권 1번이다.





● 정체불명의 사역마가 사라진 후 콘돔쨩사쿠라 쿄코의 머리위에 등장하는 룬 문자는 FIN이라는 뜻.

쿄코가(마녀의)사역마를 쫓아내 결계를 없애서 끝 이란 뜻일 수도 있고, 쿄코가(그녀의)사역마로 사야카를 낚았다는 뜻일 수도 있다.











● 호무라의 소울 젬이 변화한 반지에 적혀있는 룬어는 'mura'로 Homura의 일부로 보인다.

 마미의 반지에 mami 라고 적혀있었으므로 마법소녀의 반지에는 그 소유자의 이름이 새겨진다고 볼 수 있다.















5화 관련 떡밥은 아직까지 신빙성이 별로 높지 않아보이는 추측성글들이 많아서 나머지는 생략했습니다.



대신 기타 떡밥 2





해당 사진을 보면 마미가 죽은 3화의 막대기의 길이가 짧다. 이것을 통해 8화와 11화에서 누군가가 죽을거라고 추측중.







*출처 엔하위키 미러






댓글 : 2 개
좋은 분석이다 ㅎ
손톱의 문양이 소원과 관련된거라면,
진실하게 자신이 바라는 소원이 아직 이뤄진 상태가 아니라는걸
뜻한다거나 뭐 여러가지 해석이 있겠군요.

여러가지로 결말이 기다려지는 애닙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