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영화 연예 방송] 약스포) 드라마 모범택시2 진짜 퀄이 졷망....2023.02.19 PM 09:1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모범택시 시즌1을 재밌게 봐서 시즌2를 기대했는데.. 시즌1은 결말 플롯이 이상하게 나서 사람들이 불만 많았지만 그래도 준수한 플롯 및 연출 퀄을 보여줬음.


근데 모범택시 2는 에휴.. 물론 통쾌한 복수물이라 아무생각없이 보면 여전히 재밌긴함. 근데 드라마퀄이 진짜 막장임. 아니 플롯이고 연출이고 무슨 B급 지향인가... 진짜 못볼 수준인데... 개연성 핍진성 다 날림으로 만들었음 진짜. 


아니 베트남에서 벌어지는 일을 실시간으로 한국에서 오퍼레이터가 다 감시하고 알려주는데 위성이니 감시장비니 설정 아무것도 설명없이 그냥 키보드 뚝딱이면 잘만 됨. 


안경하나로 카메라 통신이 아무 제한없이 베트남 한국간 실시간 소통되는데 여자애가 키보드 뚝딱거리면 베트남에서 범죄자 위치 시간등 모든 정보가 뜸.


한국 경찰 반장이 베트남에서 불법도박 마피아 두목이었다는 반전인데... 아니 한국에서 어제까지 반장으로 있던 놈이 아무 설명 설정 없이 뚝딱 베트남에 있음.


그리고 공대생들을 수천만원 돈주고 베트남으로 납치해서 도박프로그램을 만들게 하는데 존나 패면서 만들게 하니까 제대로된 프로그램이 없거든? 돈은 쓰면서 벌지를 못하는데 어떻게 조직이 운영됨? 더구나 돈벌자면서 기술자를 다 죽이고 패는데 어케 돈을범? 상식적으로 조직범죄 설정이 말도 안됨  


그리고 액션연출 중에 앞에서 싸우기 직전에 있던 적이 휙 사라져서 장면전환 이후 한참뒤에 두목 옆에서 뚝딱 나타남 ㅋㅋㅋ 이거 편집 누가 한거야? 개그하냐? 진짜 ㅋ


그리고 액션 및 자동차 오토바이 추격신 ... 액션은 합맞추기 다보이는 여전한 올드한 스타일. 또 오토바이 날려서 자동차 맞히고 뒤집히는 씬... 진짜 개날림 삼류 연출 보고 웃겨 죽는줄 ㅋㅋㅋ


모범택시 시즌1은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펜트하우스 시즌3가 생각나는 퀄이었다. 진짜. 아오... 작가든 감독이든 진짜 명치 패고 싶다. ㅋㅋㅋㅋ


댓글 : 8 개
애초에 원작(은 지상파에서는 방송불가한..)의 제목과 모티브만 빌려온 작품이라 일반적인 액션활극이라고 봐야겠죠. 그렇기에 그간의 <열혈사제>를 비롯한 그 뒤를 이었던 기타 작품들처럼 악을 응징하는데서 카타르시스를 주는데 중점을 주는 작품으로 생각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뭐 이것저것 아구를 잘 끼워맞춰서 작품 내적 완성도를 올리는 것도 좋겠지만, 아예 지향점이 다른 작품이기에 제작진은, 그리고 이 드라마를 볼 누군가는 그것들이 그리 중요한 지점이나 걸림돌이 되지 않을지도 모르죠.

이미 주인장님께는 실망을 안겨드렸지만, 이제 시작이잖아요. 조금 더 두고봐도 되겠죠. 아직 전 보지 못했지만, 말씀하신 걸 보니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지긴 하네요.
시즌1도 복수액션활극이라 감안하고 봤지만 이정도 말도 안되는 퀄은 아니었어요. 아무리 그래도 최소한의 개연성 핍진성 등 퀄은 보장해야 하는데.. 지금까지 본걸로는 진짜 날림의 정석 펜트하우스 시즌3가 생각나는 퀄이었답니다. 왠만하면 그냥 드라마 재밌게 보는데.. 영 아니었음. 진짜.
열혈사제와 비교 자체가 불가함....-.-; 이건 연출의 문제임.

하.....진짜....개 어이없을 정도로 개판임.

1화는 그래도 좀 그렇지만 그럭저럭 봤는데 2화 중반부터는 얼탱이 날아감.
원작 처럼 겁나 매운맛 연출 어떻게 하려나 하며 시즌1을 봤지만 솔직히 시즌1도 개연성 날라간 수준이였지만 답답한 사회상에 한 모금 사이다를 주는 드라마 였기에 현실에선 있을 수 없는 전개 였고 사회적인 이슈몰이도 있어서 그냥 저냥 이였지만 시청률 나름 잘 나옴.

시즌2 1~2화지만 보면서 헛웃음 과 ? ?? 나옴.
위에 말씀하셨지만 분명 주인공과 떡대 깡패와 싸울 씬에서 누가봐도 바로 싸운다인데
광고 후 갑자기 순간이동으로 회장 옆으로 사라짐 ㅋㅋㅋ 뭔데 대체 ㅋㅋ

그리고 추격씬에서도 솔직히 안경으로 통신 하고 통화 하고 하는 것도 말도 안되지만 (코드 프로그램 만들어 달라고 하는 장면 부터 솔직히 뭐지 했음. ) 베트남 현지 그것도 누가봐도 영업 안하는 폐 유원지 같은 곳인데 거기 전자식 대문이여서 실시간 해킹해서 막는다?? 너무 막나감..

애초에 이 드라마 이런거 생각하면서 보는거 아니다라고 하면 할 말은 없는데
기본적으로 보는 사람이 드라마적인 허용 수준의 연출을 해줘야 하는데 이건 그냥 그 수준을 넘음.
이제 시작이니 앞으로 뭐 얼마나 잘 할지 지켜는 보겠지만 시즌1 이랑 비교해도 시즌2 시작 부터 이건 좀 많이 나감.
아 그 자동대문 빼먹었네요.. ㅎㅎ ㅜㅜ 진짜 님 말씀대로 감안하고 봐도 좀 너무 했음...
그 말씀하신 덩치 큰 적과 마주할 때 손이 묶여 있었는데 일어서면서 안경 쓱 올리니까, 적이 "손은 언제!?" 할 때 도 그냥 디테일은 다 집어 치우는구나 했어요.
1도 유치해서 안봤음.. 학폭편 진짜 개유치해서 오히려 학폭피해자들 놀리는거 아닌가 싶던데
이번 연출을 받은 연출은...진짜 정신차리지 않는 이상 pd 일자리 내려 놓는게 나을 것 같음.

도데체 21세기에 쌍팔년도 갬성이여....하.....진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