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잡담ㅇ] 이 중에서 이민 가고픈 나라를 선택해보세요~2014.03.04 PM 09:2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당신은 어쩌다보니 한국을 떠나 다음 국가중에 한 곳에 이민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이민 간 나라를 고르시오.

1. [미국]으로 이민간다.
2. [일본]으로 이민간다.
3. [중국]으로 이민간다.
4. [호주]로 이민간다.
5. [프랑스]로 이민간다.
6. [영국]으로 이민간다.
7. [독일]로 이민간다.
8. [러시아]로 이민간다.
9. [뉴질랜드]로 이민간다.
10. [핀란드]로 이민간다.
11.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이민간다.
12. [소말리아]로 이민간다.
13. [아이티]로 이민간다.
14. [케냐]로 이민간다.
15. [콩고]로 이민간다.









-----그리고 당신의 선택은-------


















1번을 고른 당신은
- 어쩌다 경찰의 단속에 잡힙니다. 아무 죄도 없는 당신은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경찰의 과잉 단속으로 코마 상태에 빠집니다. 긴급히 병원에 실려 가지만 2시간 후 사망하게 됩니다. 당신을 단속한 경찰들은 징계 받아 해고당하지만 그외 아무런 처벌을 받지 않았습니다.



2번을 고른 당신은
- 덕질을 하기 위해 아키하바라로 간 당신. 하필이면 묻지마 살인극이 벌어집니다. 당신은 범인의 5번째 희생자로 사인은 복부 자상에 의한 실혈사이고 범인은 이후 7명을 더 살인 후 자살합니다. 당신이 산 로리 오나홀은 음란한 고등학생이 몰래 줏어갔습니다.



3번을 고른 당신은
- 경치 좋은 곳으로 여행을 계획한 당신은 어느 만두집에 갑니다. 그곳에서 식사를 하던 중 그대로 잠이 들고 만 당신은 30분 후 완전한 생물학적 죽음을 맞이합니다. 1시간 후 당신의 신체는 부위별로 발라지고 그램당 500위안이라는 가격으로 흑점에 팔려 갑니다. 당신의 고기는 미식가 43명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4번을 고른 당신은
- 일을 마치고 돌아오던 당신을 중국인이라 매도하는 호주의 불량배들이 덮칩니다. 뇌진탕으로 긴급히 병원에 실려간 당신은 식물인간이 되었습니다. 다행히 계속 병원에 있을 수는 있게 되었지만 결국 6년 뒤 당신은 죽었습니다. 당신의 사체는 해부 실습용으로 쓰인 후 화장되었습니다.



5번을 고른 당신은
- 무난하게 잘 살아가던 당신은 한 터키인과의 시비에 휘말립니다. 시비를 법적으로 이긴 당신은 그 날 일단의 터키인들에게 명예 살인을 당하고 맙니다. 시비에 휘말린 터키인은 용의자로 경찰에 잡히지만 증거 불충분으로 풀렸습니다.



6번을 고른 당신은
- 음식이 너무 맛 없었던 당신은 피쉬 앤 칩스를 딱 한 입만 먹었습니다. 그런 당신의 불쾌함을 느낀 음식점주는 충동적으로 주먹을 휘둘렀고 재수가 없었던 당신은 탁 치니 억 하고 죽었습니다. 음식점주는 과실치사로 복역하게 되었습니다.



7번을 고른 당신은
- 잘 살아가던 당신은 네오 나치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으슥한 곳에서 한참을 고문 당한 후 당신은 참수 당했습니다. 당신의 죽음을 두고 독일 정부는 유감을 표했으며 엄격한 조사를 통해 당신을 죽인 범인들은 잡혀서 법의 처벌을 받았습니다. 한국의 일베에서는 당신을 두고 고인 능욕을 했지만 처벌 받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8번을 고른 당신은
- 러시아 미녀와 핑크빛 로맨스를 피우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중 러시아 스킨헤드들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1시간이 넘는 구타 도중 기도가 막혀 질식사 했고 당신의 연인은 윤간 당하고 말았습니다. 당신의 연인은 경찰에 신고하는 대신 마피아에 의뢰해 당신을 죽인 스킨헤드들을 찢어 죽였습니다.



9번을 고른 당신은
- 반지의 제왕 등의 영화를 통해 뉴질랜드 환경이 너무나도 맘에 든 당신. 어느 날 양을 치러 가는 사람과 동행해 산을 올랐지만 양들이 갑자기 미쳐 날뛰는 것을 잡다가 실수로 높은 곳에서 떨어졌습니다. 당신이 죽은 후 그 장소는 출입금지 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10번을 고른 당신은
- 엄청난 복지를 누릴 줄 알았던 당신은 정작 세금이 많아서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려 했습니다. 하필이면 엔진 트러블인지 당신이 탄 보잉 707은 바다에 추락하였습니다. 당신은 행방불명이 되었습니다.



11번을 고른 당신은
- 어떻게 높으신 분들과 친해진 당신은 명예 흑인이 되었습니다. 몇년 간 활개치고 살던 당신은 백인 폭동에 휘말렸고 성난 군중에 밟혀 죽었습니다. 하필이면 당신이 죽은 후 얼마 되지 않아 당신이 지분을 가지고 있던 지역에서 다이아몬드 광맥이 발견되었습니다.



12번을 고른 당신은
- 잘 먹고 잘 살려고 하던 당신이지만 현실을 보니 사람들이 너무 불쌍했습니다. 의료 봉사단을 도와 많은 어린이들을 살렸고 당신이 45살이 되었을쯔음 지역 유지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첫째 부인은 23살, 둘째 부인은 20살, 셋째 부인은 18살, 넷째 부인은 15살, 다섯째 부인은 13살입니다. 오늘 당신은 다섯째 부인이 임신했다는 소식에 잔치를 벌였습니다.



13번을 고른 당신은
- 잘 먹고 잘 살려던 당신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불쌍하게 있는 것을 보고 애민의 정신에 눈을 떴습니다. 각국의 봉사단과 함께 많은 사람들을 살리던 중 우연찮게 얻은 보석에서 광채가 났습니다. 당신이 눈을 떠보니 판타지 세상이었습니다. 당신은 몇 년간의 노력 끝에 작은 장원을 얻었고 현대의 지식으로 판타지 세계에 산업혁명을 일으켰습니다.



14번을 고른 당신은
- 몇년을 노력한 끝에 자신만의 커피 농장을 가지게 된 당신. 아예 한국에 전문 커피 브랜드를 만들 정도로 대성공을 거둔 당신을 한국에서 취재해갔습니다. 티비에서의 당신은 한국에서처럼 케냐의 일꾼들을 야근 시키며 부려 먹는게 들통났고 그 결과 당신의 커피 브랜드는 망했습니다. 그렇지만 바로 다른 이름을 바꾸고 새 브랜드를 런칭한 당신은 여전히 부자가 되어 잘 먹고 잘 살게 되었습니다.



15번을 고른 당신은
- 몇년을 노력한 끝에 사파리를 하나 소유하게 된 당신. 어느 날 랜드로버를 이끌고 사파리를 누비던 중 진창에 차가 빠져 뒹굴게 되었고 하필이면 그곳은 하마의 영역권이었습니다. 당신은 하마에게 죽고 말았습니다.


=========================================

=ㅅ=a

...나라 수 좀 더 늘려볼까


추가된 나라 [캐나다]

ex) 캐나다를 선택한 당신

- 잘 살고 있던 중 당신은 취중에 [하키? 그거 뭐 별로 재미도 없잖아. 왜들 그리 난리야] 그런 당신의 말은 상당한 어그로를 끌었고 사람들에게 얻어 맞은 당신은 복합 골절로 입원합니다. 단순한 복합 골절이 아닌 내출혈이 있었다는 것을 의사들은 알지 못 했고 결국 당신은 입원 중 쇼크사하고 맙니다.
댓글 : 16 개
뉴질랜드가서 떨어져 죽었네요
  • 2014/03/04 PM 09:35
저도 뉴질랜드였는데.. 양 때문에..
한국을 고른 당신은 여름날 선풍기 키고 자다가 돌연사해서 이승탈출 넘버원의 주인공이 됩니다
전부 죽는건가요?ㅋㅋ
중립국
동무, 중립국도, 마찬가지로 네오나치와 하마의 나라요. 굶주림과 범죄가 우글대는 낯선 곳에 가서 어쩌자는 거요?
2번을 골랏는데 ㅋㅋ
77777777777777
10번을 선택했더니 행불자신세ㅜㅜ
기분 나쁘네 이거 ㄱ-
이게 뭐여 -_-;; 뭘해도 다죽어;
  • spex
  • 2014/03/04 PM 10:06
피쉬앤칩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번만 읽고 내가 선택한 10 번 읽었는데 좀억지가 심한듯? 저런식으로 나열되면 한국도 저거보다 심한거 얼마든지 만들텐데
12번 해피엔딩
그닥 노잼...
저렇게 하면 우리나라는
5년을 사귀던 여친에게 돈이없다며 차이고
박봉에 시달리며 휴일없이 일하다가 과로사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