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BOX] 으어, 넷플릭스-!2016.02.22 PM 09:2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한 달 무료 이용이 된다고 해서 일단 가입해봤는데 생각보다 컨텐츠 되게 많네요.
예전에 빅뱅이론 좀 보긴 했는데 명절이나 휴가 때 본가에 내려갈 때나 아이피 티비 통해서 볼 수 있는 상황이었고
그 외엔 미드는 TV 틀면 나오던 것 정도만 보다가 넷플릭스 설치하고선 고담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켜면 바로 볼 수 있다보니 심적으로 굉장히 여유로워지더군요.
엑원, 플3, 플4, 윈10 PC에 넷플릭스 앱 다 깔아놓으니 뭘 켜도 할 것이 없으면 바로 이것부터 돌리네요.
그리고 제일 먼저 라바를 봅니다. 느허허-

다음 달 중반에 무료 기간 끝나는데 한 달에 만 원 정도다보니 아무래도 그냥 유지할 것 같습니다.
드라마만 있는 게 아니고 영화도 많은데다 최근에 컨텐츠 추가되는 속도가 굉장해서 일주일에 몇 편씩 늘어나는 듯.


고담 다 보면 데어데블이나 봐야겄습니다-
그리고 애로우도 보고 언더 더 돔도 봐야겠고 예전에 케이블에서 드문드문 보던 엘리멘트리도 제대로 보고...
댓글 : 9 개
다 좋은데 메뉴가 복잡함. .해외영화만 보려고 하는데 메뉴에 찾을수 없음. . 드라마만 모아보고싶은데 메뉴에 찾을수없음. . .추천 동영상만 주루룩
엑박원을 기준으로 커서를 올리면 카테고리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최소한 하나 고르면 거기서 바로 그것과 연계된 영화들, 속편이라던가 프리퀄이라던가 등등 하는 식의 연계된 작품들은 바로 고를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더군요.
그거 된다고 해도 사실 원하는거 찾긴 좀 번거롭긴 하더군요.
라바, 울 애들 때문에 보는데 진짜 잼씀 ㅋㅋ
라바는 어른들이 더 좋아하지요-
보다보면 스트레스 확- 풀립니다.
전 재결제해뒀는데 생각날때 봄 참 좋죠.
이번에 대량 업데이트가 되서 더 맘에 듬 ㅎㅎㅎ
어디선가 번역가들을 갈아넣고 있다는 얘기도 들리더군요--;
컨텐츠 빨리 추가되는 건 향후 유료 회원 유지하는데 큰 계기가 되니 아주 좋습니다.
컨텐츠 량은 iptv가 훨씬 많긴 한데 넷플릭스가 화질도 더 좋고 넷플릭스만의 고유의 컨텐츠들이 있어서 계속 보고 있어요. 특히 말씀하신 것처럼 핸드폰, 게임기, pc, 타블렛, tv 등 집 안팎을 돌아다니며 언제든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어디서든 쉽게 볼 수 있고 그리고 이어서 볼 수도 있으니 느허허허-
올레 티비 쪽은 부모님이 쓰고 계셔서 몇 번 보긴 했는데 확실히 넷플릭스는 서양쪽 컨텐츠가 많고 국내 쪽은 동서양 안 가리고 많아서 그건 그것대로 좋긴 하더군요.
다만 유료 컨텐츠가 대다수인게 넷플릭스에 비하면 밀리던 듯.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