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icycle] 자전거 구매 고심 중...2016.10.19 PM 10:1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며칠 전에도 썼었지만 접이식 미니 벨로 하나 구매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습니다.

 

현재 지갑이 열리는 선의 가격에 위치한게 티티카카 플라이트 P7하고 알톤 쉐보레 2016년 모델.

디자인 차이가 조금 있긴 하지만 둘 다 20" 휠, 알미늄 프레임 사용한 것이라던지 7단 기어 사용한 것 등 대체적으로 동일합니다.

그런데 가격 차이는 대충 4-5만원 가량 플라이트 P7이 더 비싸네요.

 

티티카카가 알톤에 위탁 생산하고 있는지라 동일한 공장에서 제조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디자인 외에 뭔 차이가 있는건지 모르겄네유.

인터넷 찾아봐도 이 둘 사이의 성능이라던지, 상세 부품 차이라던지, 가격 차이가 나는 이유를 알고 있는 사람은 없는 듯--;

 

매장 가보니 플라이트 P8도 있는데 이건 8단 기어 써서 더 빠르다곤 하는데 엔진이 이 모냥-_-이라서 의미가 있을라나 싶네요;

그리고 초반에 16" 휠 모델 중 싼거 몇 개 보긴 했는데 결국은 16"라서 다 아웃시켰습니다.

그 사이즈 살거면 낸중에 진퉁 브롬톤 사는게 훨 나을테니.


 

으쨌거나 지금은 티티카카 플라이트 P7, P8하고 알톤 쉐보레 16년형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싼걸 사면 차액으로 게임을 하나, 두개는 더 살텐데....

댓글 : 8 개
저는 티티카카 튜브7 마실용으로 쓰고 있는데 마실용으로 쓰실거면 눈에 이쁘신거 사시는게..
아무리봐도 디자인은 브롬톤 만한게 없더군요--;
그런 면에서 딱 봐서 '어후...' 할만한게 아니면 다 괜찮은 상황입니다.
느허허허-
이런 것도 있지요. https://goo.gl/rGCH3U

이거도 보긴 했었습니다.
브롬톤을 못 사니 이거라도! 라는 생각이긴 했는데 휠이 20" 이하라서 결국은 제외했습니다.
낸중에 진퉁 브롬톤을 만나기 위한 시련입니다-
접이식 미니벨로는 다혼이 좋죵
40만 이하의 다혼이 없는 것도 그렇지만 50만까지 올려봐도 어중간한 모델 밖에 없더라고요.
...사실 그냥 쩐이 없어서 못 사는 거네유...-_ㅠ
  • Nude
  • 2016/10/19 PM 10:52
제가 미니벨로 처음에 티티카카p7 타다가 지금은 p24 타면서 느낀게
p7은 p24나 일반 자전거에 비해서 승차감이 가벼운 느낌입니다.
바퀴사이즈가 작은걸 프레임이 거의 커버안되는 느낌이어서 타다보면 잘 흔들려서 손잡이 꽉 잡게 되더군요.
그리고 기어7단은 말씀처럼 페달 헛돌리는 느낌 자주 받았었습니다.

제가 미니벨로를 또 사게 된다면 p24정도의 프레임에 기어는8단 으로 살꺼같네요. 기어24단은 넘치는 성능
으어, 이걸 보니 P8이 올바른 선택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군요!
정말 어떻게 해야될랑가 싶네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