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드오어얼라이브5] DOA5U 교육방송 2부 레이팡편!(녹화본)2014.06.05 AM 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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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한 정보가 많아서 첨부해야할 것 같아요.

레이팡은 우선 2P가 느린편이에요. 15프렘이었던가 ... 하단 짤짤이를 자주쓰면서 상대를 커트하기엔 좀 무섭다고 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다양한 홀드가 있죠? 2P로 끊어주려다가 상대에게 당하는건 저보다 프레임이 빠른 중단기를 내서 커트 당했거나, 홀드당했거나 둘중 하나에요. 이럴 때 3H, 9H, 운수(4P+K) 등을 사용해서 상대의 공격 조합을 무너뜨리는 것이 되겠네요.

중단 K 홀드 성공시
-> 3P - 64P - 66K(띄우기, 빠르게 연결하세요) - 9KK - 46P (높이에 따라서는 더 들어갈 수도 있지만, 무거운 상대에게도 무난하게 넣을 수 있어요. 막타는 멀리 날려서 벽꽝, 벽몰이를 노릴 수도 있구요.

흘리기 (9H, 3H 성공시)
-> 6K(흘리기 성공하자마자 빨리 사용하세요) 확정타

크리티컬 유지중에 64P
-> 이 기술이 성공하면 홀드 불가. 다음타는 재빨리 히트 경직이 긴 기술로 연결해주면 좋아요.

1P+K
-> 가드되어도 -3프레임 불리로 큰 불리가 없습니다. 다 모아서 사용하면 가드브레이크로 유리프레임을 따가구요. 물론 모아서 쓰면 너무 보여서 홀드당하니까 그냥 단발로 사용해주고, 상대가 가드해도 46P로 다시한번 상대를 날려버리거나, 3H흘리기, 운수 등으로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도록 고민해봅시다.

공중콤보의 기본
- 경량~노멀 : 9KK - 3PP6PP (크리티컬 버스트 혹은 크리티컬 버스트를 넣을 수 있는 타이밍에 다른 띄우기를 사용하였을 때)
*3pp6pp가 불편하시면 그냥 PP6PP 로 마무리하셔도 큰 데미지차이는 없어요.

- 중량 : 중량은 높이봐서 9KK - 46P 혹은 3PP6PP, 아니면 PP6PP. 크리티컬 누적이 적을 때는 낮게뜨니까 46P 단발로 해결해줘도 될 것 같네요. 혹은 9KKK.

*주의 : DOA의 콤보에는 답이 없습니다. 제 콤보가 더 약하고 부족한점이 많을 수도 있고. 혹은 여러분들이 더 좋은 상황이나 재료를 섞어서 만들어 나갈 수도 있습니다. 다만 더 권장하는 콤보들은 데미지나 상황적으로 좋은 콤보들일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권장드리는 것은 쉽게 접할 수 있는 콤보들입니다. 그냥 말그대로 권장할 수 있는 정도에요.

제가 레이팡에 대해 부족한 점이 많아서 좋은 퀄리티로 나온 것 같지는 않네요. 주의바라며 감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댓글 : 2 개
오 DOA는 잠깐 파다가 말았는데
영상보니까 꽤 흥미롭네요 한편 다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매주 한번씩 하는데 도아의 진입장벽이 족므은 내려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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